이어령의 교과서 넘나들기 1~5권 세트 - 전5권 이어령의 교과서 넘나들기
이동은 외 지음, 나연경 외 그림, 이어령 콘텐츠크리에이터, 손영운 기획 / 살림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이어령 선생님의 책이라 방학동안 우리아이 창의적인 사고력을 길러주고 싶어서

4편 과학과 5편 심리편을 들였답니다...

 

하나 더하기 하나는 둘이 아니라 '새로움'이라는 창의적 사고력을 길러준다는
"이어령 선생님의 교과서 넘나들기"로 우리 아이들에게 사고의 힘을 북돋어 줄 수 있어서 행운이었어요...

선생님이 그려 내는 만화속 공간에는 자유로운 마음속 가상공간에서 학교에 갇혀있던
우리 아이들이 신나게 뛰 놀걸 생각하면 가슴이 후련해 진다고도 하셨지요~~

정말 살펴보니 그랬습니다...

그래서 아이는 물론 제가 더 보게 되더라구요...ㅋㅋㅋ

초등생인 민주가 읽으니, 유치원생인 민서도 누나가 아주 재미있게 읽으니 궁금해 하더라구요

그래서 함께 보기 시작했어요..

누나가 읽어주고 동생은 듣고 둘사이가 더욱 친한 오누이가 되었답니다...^^


과학편 4 세상을 바꾼 과학의 역사

그리스 로마신화를 많이 봤었는데 거기서도 풀지 못했던 궁금증을

이어령 선생님의 교과서 넘나들기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었다고 민주가 넘 재미있다며

요즘 이책만 보고 또 보고 있답니다...^^

학습만화로 다 채워지지 못하는 것은 매장이 끝날때마다

백과사전처럼 자세한 설명이 곁들여져 있어서 이책 한권으로 많은 것을 알수 있겠더라구요...

조만간 베스트 셀러 1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심리편 5-마음을 유혹하는 심리의 비밀

심리편은 좀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어령 선생님의 교과서 넘나들기 학습만화는

초등생이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또 재미있게 설명해 놓았네요

우리 아이 저보다 먼저 읽고서 신기해 하며 설명을 해주더군요 이해력까지 쑥쑥 자라게 해주네요...^^



학습만화만 있는 것이 아니라 부록으로 더생각해 보기를 통해서 깊이 있는 생각을 유도하네요

또 넘나들며 질문하기를 통해서도 많은 것을 깨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내용 하나 하나가 정말 알차서 나머지도 조만간 들여서 읽어보도록 해주려 합니다..

이어령 선생님의 책이라 믿고 구입했는데요 정말 좋은 내용이 가득해서 보고 또 보게 될 것 같아요...

이책은 우리 아이들 생각이 자라고 창의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최고의 지침서가 되어주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