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수학 1-1 - 2010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0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첫아이는 올해로 예비초등생인 8살이고요...둘째는 4살이 됩니다..
태어나서부터 쭈~~욱 지금까지 엄마표로 가르쳐 왔답니다...

몇달뒤면 8살 딸아이가 초등생이 된다고 생각하니
덜컥!  엄마 맘이 바빠 지더라구요...

엄마표로 고집하는 내가 잘하고 있는건지...
학원을 보내야 하나? 또 무엇을 가르쳐야 하나..?

고민하던차에~ QOOK TV 교육맞춤형 상품을 알게 되었답니다~

예비초등생 8살 민주는 병설유치원생이라 겨울방학 중이랍니다~
QOOK TV와 함께 하며~ 이젠 홈스쿨 걱정을 끝냈답니다...^^*




엄마인 절 아주 만족스럽게 만든건~ 무엇보다도
QOOK TV 교육맞춤은 자녀에게 유해한 컨텐츠는 차단하고,
자녀연령대에 맞는 상품을 
직접 선택/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QOOK TV 교육맞춤형 선택상품은
"초등팩/중고등팩/영어팩"으로 구성된답니다..

QOOK TV 교육맞춤형 상품을 2월달안에 가입하면~
신학기 참고서(백점맞는 국어/수학/사회/과학)를 무료로 준대요...^^
(단, 1,2학년은 국어/수학만 준대요...)

쿡TV 교육 맞춤형 상품선물로 받은 신학기 참고서로
초등예습을 시작했어요...


엄마표로 공부하다가 이렇게 TV앞에 앉아 공부하니
아주 재미있다고 하네요...


 
 예비 초등생인 8살 민주가 병설유치원에 다녀서요
 겨울방학을 
집에서 보내고 있었답니다









 QOOK TV 교육 맞춤형 상품을 보면서
"백점맞는 국어/수학"을 예습하는 장면이예요~



같은글자가 들어있는 낱말찾기를 하는데요~~
신나게 대답을 하며 공부에 열중하네요...

집중력을 발휘해서 이렇게 즐겁게 하는 모습을 보니
엄마는 그저 흐뭇할 따름이에요...^^*




  
이번에는 예비초등생 민주와 4살 민서가
함께 공부했어요

누나 공부하기전 EBS다시보기-"한글이야호"에서
배웠던 단어가 나와서 4살 민서 아는게 나왔다고 신나서 재잘거리네요~

둘이서 하는 낱말찾기 놀이에 엄마도 덩달아 신이나서~
에고..엉뚱단어를 말했더니,
8살 민주가 바로 지적(?) 들어가네요.. ㅎㅎㅎ

계속해서 공부하려는거 말리느라 엄마는 행복한 고민을 했답니다. ㅋㅋㅋ




 8살 민주누나(예비 초등생)
 초등학습-두산동아 교과내신-"백점맞는 국어/수학"
 초등영어-어린이영어/EBS 교과영어  
 EBS다시보기-방과후 학습-"뻔뻔한영어"등으로 영어공부 돌입!

 4살 민서(예비 병설유치원생)
 EBS다시보기-"한글이야호"등으로 한글익히기 돌입!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많은데요
계획을 세워서 하나하나 해보려고 합니다...




교육형 상품을 통해 어떤 콘텐츠를 제공해 주는지 알아볼께요~



















QOOK TV로 겨울방학을 저처럼 알차게 보내고 싶으시면~~
쿡~하세요...^^ 가입문의는 100번 아시죠?

집에서 홈스쿨하고 신학기 참고서도 받고~
QOOK TV는 정말 우리아이 교육을 위한 필수상품인것 같아요...^^


 모든 연령대에 제공되는 실시간 방송 기본 채널이 33개이상이고요
 시간대도 나와있고요 또 예약해서 볼수도 있어요...

 이밖에도 EBS다시보기, 다큐/생활/문화, 디즈니 VOD 콘텐츠와
 자녀의 연령대에 맞는 맞춤형 선택 VOD가 제공이
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