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지된 낙원
온다 리쿠 지음, 현정수 옮김 / 황매(푸른바람) / 2008년 8월
평점 :
절판


흐름이나 분위기가 굉장히 몽환적이다.

문장과 단어표현도 그렇고 참
골방에 갇힌 기분이 들게 만든다.

이 오컬트적인 장르에 열광하는 팬들이
꽤 많은가 본데, 아무래도 몇 권 더 읽어봐야겠다.



일단 내용 소개는 넘나 애매하므로 패쓰.
그렇다고 이걸 읽어보라 추천하기도 좀 뭐하다. 암튼.

사건이 등장하기 전까지 한 100p 쯤 되고,
반 쯤 가야 뭔 내용인지 대강 파악될 것이다.

진짜 안개 속을 걷듯이 힘들더라도
부디 인내를 가지고 읽으시길.

이 작품은 독백 씬이 맛집 비결인데
정작 나는 독백만 빠졌으면 싶었다.

심리묘사도 너무 많은데다 디테일도 과해서
사건에 대한 흥미는 증발해버렸거든.

문제가 뭔지도 모르는데 어떻게 풀 수 있겄어?



약간은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이것은 4차원적인 제3의 장르였던 것이다.

그러니까 나의 우둔한 머리로는
작가의 의도를 이해할 수 없었다.

‘채식주의자‘를 읽었을 때도 이런 기분이었던 것 같다.
여튼 간만에 완독하기 어려운 작품을 만나서 고생했다.

쓸데 없는 생각이겠지만
번역하신 분도 꽤나 고역이었을 듯.

여러분, 전원일기가 훨씬 재미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