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선 모중석 스릴러 클럽 1
제임스 시겔 지음, 최필원 옮김 / 비채 / 2006년 5월
평점 :
품절


일단 재미있게 잘 읽었다.

한국에는 이 작품 하나뿐이지만
미국에선 꽤 알려져 있는 작가인듯 하다.

제목에서 느껴지듯 유부남의 분륜으로부터
꼬이고 꼬이는 스릴러 소설이다.

모중석의 인터뷰에도 잘 나와있는데 보통 스릴러물의
주인공은 형사, 탐정같은 직업인데 비해 이 책의
주인공은 평범한 직장다니는 한 아이의 아버지이다.

그래서 더욱 와닿고 나라면 어떡할까 하면서 읽게 된다.



진짜 온갖 문제가 다 나온다.
분륜, 살인, 돈, 아이의 병, 공금 횡령, 직장문제 등등.

어쩜 이렇게 사건이 몰아서 일어나는지,
마치 히가시노의 편지를 읽는 기분이었다.

읽지는 않았지만 오쿠다 히데오의 ‘최악‘도
이런 책이 아닐까.

여튼 마무리도 깔끔하고 가독성도 좋고
훌륭한 소설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