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슈나페(hidezero님의 포스팅)


오늘의 편의점 food 리뷰는 동원의 슈나페입니다. 고소한 맛과 매콤한 맛의 두종류가 나와 있더군요.
제가 먹어본 건 매콤한 맛,가격은 1700원 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는 3월31일까지 슈나페를 구입하신 분에게 동원보성녹차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녹차가 하나에 1000원이니 상당히 이득인 편, 관심있으신 분은 여기서 사먹어보는 게 좋을 듯?

오픈케이스, 크래커 두봉지와 참치샐러드 한봉이 들어 있습니다.
크래커 위에 참치샐러드를 올려서 먹어 주세요 'ㅁ'/


참치샐러드에 들어있는 것은 통조림 참치, 바베큐소스, 핫소스, 다진양파, 다진오이피클
맛은 도시락 반찬으로 먹는 고추참치 캔 비스무레하군요, 고추참치보다는 매운맛이 덜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강한 편입니다. 매콤달콤한 맛의 참치샐러드와 바삭한 크래커가 잘 어울립니다.

...랄까 차라리 고추참치 캔을 하나 사서 크래커에 얹어먹는게 나을 것 같기도 하지만
가격차이도 그렇게 안나더군요;;; 깔끔하게 포장돼 있으니 이쪽이 나을지도 :)

그리고 한가지 불만. 크래커는 5개씩 2개로 낱개포장이 돼 있는데 참치샐러드는 봉지 하나에 들어 있더군요.
하나 먹고 남은 샐러드 보관하기가 불편할 것 같습니다. 참치샐러드도 낱개포장을 해 줬으면 좋을 것 같군요.

짭짤한 것이 은근히 맥주가 생각나는 맛이로군요.맥주안주나 간단한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늦은 밤, 갑자기 맥주가 땡길때 어떨까요?

p.s 하지만 늦은 밤에 맥주와 이런 걸 먹으면 살찝니다(...당연한 말을)

 

 

출처 : http://totheno1.egloos.com/archives/2006/03/2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