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컵라면 리뷰는 농심의 신제품 포들면입니다.

사실은 처음 패키지를 보는 순간, 푸들면이라고 읽고 0.5초동안 굳어 있었습니다.
(푸들 한마리분의 영양분이 들어간 푸들면 이라던지...-┏)
가격은 봉지가 1500원, 컵은 1700원. 호기심에 집었다가도 먹고 싶은 의욕이 사라져 버리는 가격입니다.

우선은 오픈케이스부터. 속에는 쌀국수, 건더기, 액상스프, 별첨스프가 들어 있습니다.

건더기를 넣고 용기에 끊는 물을 부은 후 3분간 기다렸다가

액상수프를 넣고 잘 저어주면 완성.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별첨스프를 넣어주세요.
베트남의 맛을 얼마나 잘 재현했을지 약간은 걱정이 됩니다만, 맛은 어떨까요?




이, 이거!!! 'ㅂ')r


국물은 소고기를 베이스로 한 국물인 듯.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육수의 맛이 느껴집니다.
건더기로는 숙주, 채썬 양파, 홍고추, 향신채가 들어 있습니다.
의외라면 의외랄까, 인스턴트제품 치고는 베트남 쌀국수의 맛을 충실하게 재현한 편,
약간 다운그레이드되긴 했지만 제대로 된 베트남 쌀국수의 맛이 난다는 게 놀랍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단점이라면 베트남 쌀국수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인 향신채의 풍미가 잘 살아나지 않는다는 것
하지만 건더기로 생야채가 아닌 건조블럭을 사용한 만큼 어쩔 수 없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칼로리도 230kcal로 기존의 컵라면에 비해 낮은 편. 양이 적은 편이라 만복도가 낮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쌀을 사용해서 그런지 한개 먹으면 속이 든든하더군요.

아이디어면에서나 원작의 충실한 재현도 면에 있어서는 5점을 줘도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지만
1700원이라는 가격대가 문제로군요. 그래서 일단은 4점으로 책정했습니다.

집이나 편의점에서 베트남 쌀국수를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꼭 먹어 보세요.

가격 : 1700원
맛 : 4 점
건더기 : 4 점
만복도 : 3 점
칼로리 : 230 kcal
총점 : 4 점
이 컵라면의 랭크는 이정도면 맛있네입니다.
오늘의 컵라면 잡담 :
3분만에 즐기는 베트님의 맛, 어떠신가요? :D


출처 : http://totheno1.egloos.com/archives/2006/04/2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