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카레이도 스타풍으로 해보고 싶었어요on_오늘의 군것질 리뷰는 농심의 신제품 굉장한 진공칲 바질맛입니다. 가격은 1200원과 2000원의 두종류가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굉장한 진공칲의 어디가 굉장한지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1. 기름기가 적어 다이어트 중인 사람도 안심!!!'굉장한 진공칩 바질맛'은 대기압보다 낮은 압력에서 낮은 온도로 튀기는 '진공 저온 후라잉 공법'을 이용했습니다.
생감자를 두툼하게 자른 후, '진공 저온 후라잉 공법'을 이용해서 일반 감자칩 보다
지방 함유량을 32% 감소시키고, 감자 고유의 맛과 신선함을 살렸습니다.확실히 일반 감자칲보다 기름기가 적고 담백합니다. 기름기 때문에 감자칲을 안먹었던 분들이라도
이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2. 두툼한 감자님!!!예전의
자연지향 땅칲보다 더 두꺼워진 것 같습니다.
덕분에 씹을 때 중량감이 느껴지는 건 좋지만 감자칲 특유의 "바삭바삭한 식감"이
떨어졌다는 건 슬프군요. 보통 감자칲은 씹을 때 "바삭" 소리가 나는데 이건 "버석"거립니다.무릇 감자칲이라는 건 얇고 바삭바삭해야 한다는 분에게는 비추.
3. 바질의 향긋함으로 맛지수UP!!!허브의 일종인 바질 분말이 뿌려져 있어 산뜻한 뒷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바질분말은 생각보다 많이 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먹고 난 후 뒷맛이 상큼하더군요.
원래 감자랑 바질은 꽤 잘 어울리는 편이니까요.
...여기까지는 긍정적인 평가였습니다. 부정적인 관점에서 약간 이야기하자면
어딘가에서 본 기사에 의하면 외국의 어느 패스트푸드점에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름기를 줄이고 야채 함유량을 높인 메뉴를 개발했는데 매상이 시원찮았다고 합니다.
그 뒤에 느끼하고 기름기 가득한 슈퍼사이즈 메뉴를 개발했는데 오히려 매출이 올랐다고 하네요.
그 회사사람이 이런 말을 했다는데요.
"패스트푸드점에 오는 사람들은 열량 걱정 안하고 기름진 것들을 마음껏 먹고 싶어하는 사람들이다.
도대체 누가 패스트푸드점에서 맛없는 웰빙 메뉴를 먹고 싶겠는가?"
저는 감자칲의 매력을 "느끼함과 짭잘함"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모두들 먹으면 살찐다는 걸 알면서도 느끼함을 찾아 슈퍼에서 감자칲을 사서 아그작아그작 씹어먹는 거죠.
감자칲을 먹으면서까지 칼로리와 건강을 생각하는 건 어딘지 서글프지 않습니까?
확실히 이 제품은 보통 감자칲 보다 기름기도 적고, 싱거워서 건강에 좋을 것 같지만 건강을 생각하면서
이걸 먹느니 기름기 줄줄 흐르는 프링글스를 사먹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맥주도 곁들여서 말이죠:)
추천대상은 건강과 칼로리에 묵숨을 거는 분들 혹은 느끼한 걸 싫어하는 분들입니다.
출처 :
http://totheno1.egloos.com/d2006-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