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왑 베놈을 사용하다가 이 제품에까지 손을 뻗히게 되었어요. 일단 이 제품을 구매하시려는 분들 중에 안젤리나 졸리처럼 도톰한 입술만 기대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아마 실망하실지도 몰라요. 조금 도톰해지는 느낌이 들긴 하지만 그 정도까지는 ^^;;;;
어쨌거나 일단 바르면 약간 화끈거리는 느낌이 들긴하는데 그것도 쓰다보니까 적응되서 무감각해지더군요^^; 크기는 그렇게 큰 편이 아니라서 가격이 좀 비싼 감이 없지않긴 하지만 입술이 약간 도톰해지는 효과와 함께 보습력이 좋아서 자꾸 손이 가는 제품이예요. 입술 주름도 좀 펴지는 것 같구요. 저같은 경우에는 약간 입술이 잘 터서 그런지 윤기있는 입술이 되고 각질이 줄어드는게 가장 마음에 드네요.
전 화이어쏜(미광의 오렌지색)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 발색력은 뭐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거 같아요. 그지만 원래의 입술 색을 살려줘서 더 건강해보이고, 예쁜 입술을 만들어주는 것 같아 좋긴해요. 지속력도 그렇게 뛰어난 편은 아니라 자주 덧발라 줘야하는 게 불편한 게 단점인 것 같네요.
발색을 기대하시고 구매하시는 분들이나 어떤 획기적인 입술의 변신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실망하실 제품. 입술의 각질이나 주름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건강미 넘치는 입술을 얻으실 수 있는 제품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