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나먼 북쪽,4호선 거의 끝자락인 창동에 위치한 일식 돈까스집입니다.
창동역 2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완쪽에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서 2~3분쯤 걸으면 왼편에
마쯔무라 라는 작은 돈까스집이 보입니다.가게가 작은 편이라 지나치기 쉬우니 주의하세요.
제가 시킨 건 안심까스,치킨까스,새우까스가 나오는 레이디세트(4500원)
돈까스소스,마요네즈,참깨 등등...
돈까스,밥,국,단무지, 돈까스소스, 별다를 거 없는 일본식 돈까스 구성입니다.밥과 국은 무한 리필이라고.
당겨서 한컷,고기님 ~ ;ㅁ;/
일단은 돈까스부터, 여기 주인아저씨, 튀기는 솜씨가 꽤 좋습니다.
입안에서 튀김옷이 바삭바삭 부서지는 것이 튀긴 정도가 절묘하더군요.
빵가루도 꽤 좋은 걸 사용하는 듯(아니면 자가제인가?)입안에 닿는 식감이 거칠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치킨까스, 보통 치킨까스라고 하면 닭고기를 종이장처럼 얇게 두들겨서 튀기곤 하는데
닭안심살을 통째로 사용했더군요. 이게 또 절품입니다.
좋은 닭고기를 사용하는지,아니면 튀긴 정도가 딱 마침한 건지(아마도 둘 다인듯)
닭고기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뻥 조금 보태서 고기가 입안에서 살살 녹더군요.
새우까스는 약간 껄적지근; 튀김옷은 맛있었지만 새우가 콩알만하더군요.
새우값 비싼 건 알고 있지만 이건 좀...on_;
가격대 성능비가 굉장히 뛰어난 돈까스집
4500원으로 어지간한 12000원짜리 돈까스집보다 더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불만이라면 튀김솜씨에 비해 소스는 평범하다는 것, 먹어본 바로는 시판용 돈까스소스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소스에 좀더 정성을 기울이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강남이나 분당거주자라면 일단은 비추.남쪽에서 여기까지 오려면 한시간은 넘게 걸리니까요.
그냥 12000원짜리 돈까스 먹으세요(...;;;)
p.s 장사가 꽤 잘 되는 듯 저녁이나 점심시간대에는 20분 정도는 기다리셔야 합니다.
p.p.s 아,그리고 매주 월요일은 휴일입니다.
http://totheno1.egl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