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Music and Lyrics)

감독 마크 로렌스 출연 휴 그랜트, 드류 배리모어
장르 로맨스, 코미디
시간 103분
개봉 3월 1일

80년대를 주름잡던 왕년의 스타 알렉스 플레쳐(휴 그랜트). 이제는 한물간 가수인 그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아이돌 여가수 코라에게서 듀엣곡 제의가 떨어진다. 코라와 한 무대에 서기 위해 그가 히트곡을 만들어내야 하는 시간은 단 5일. 작사에는 젬병이었던 알렉스는 화초를 관리하는 일을 하러 온 소피 피셔(드류 배리모어)에게서 수준급의 즉석 작사 능력을 발견한다. 제목에서 느껴지듯 이야기의 흐름은 로맨틱 코미디의 공식을 그대로 따르며, 매력적인 바람남과 대책 없이 엉뚱발랄한 아가씨의 결합이라는 점에서 두 스타 배우 모두 이전까지 보여준 이미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하지만 그래서 이 영화는 더 재미있는 사랑이야기가 됐다. 상황을 이용한 웃음 코드들이 적시적소에 등장해 이 ‘뻔한’ 이야기가 그저 예상대로 진행되는 것을 막고, 콘서트7080을 보는 듯한 알렉스의 전성기 활동 모습도 관객을 유쾌하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극 중 알렉스와 소피의 신곡이 완성되어 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하니, 무난한 해피엔딩을 보고 싶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듯.
B 웰메이드 헐리웃 로맨틱 코미디 (수진)
B+ 빽바지에 송곳머리라니, 휴 그랜트의 확실한 팬서비스에 기분 업 (희연)
B 휴 그랜트, 절찬리에 단독 쌩쇼 중 (호영)
박수진 학생리포터 treetalks@naver.com


 

http://www.naeilshot.co.kr/news/view.asp?num=2339&Sfield=&Sstr=&page=2&cate_news=movi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