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ylontea 2003-11-14  

안녕하세요.
"유아들을 위한 멋진 동화책" 리스트 보고 찾아왔어요..
이미 EVE님 다녀가셨네요...
잘 정리된 리스트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의 뜻으로 방명록에 글 남기고 갑니다.
리스트는 많이 정리하셨는데... 서재에 자주 들리시지는 않는 것 같네요..
아직은.. EVE님만 다녀가신 방명록 쓸쓸하네요...
전 아무도 글 안남기시면 제가 방명록에 글 남깁니다.. 히히...
좋은 하루 되시고... 앞으론 활기있는 서재가 되기를 바랍니다.
 
 
비로그인 2003-11-14 13: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실론티님, 방명록에 글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참, 저도 "실론티" 음료수 좋아하는데... ^^;
행복하시고 멋진 하루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