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역학
LIBOFF / 반도출판사(피어슨에듀케이션) / 1997년 4월
평점 :
품절


나는 대학에서 물리학을 전공하는 3학년 학생이다. 우리학교 에서 교수님이 추천하여 처음 이책을 접하게 되었다. 처음엔 워낙 양자 역학이 어려워서 난감했었다...나는 이책과 함께 원서도 같이 공부하여 이책이 원서에서 얼마나 정확하게 해석되어있고 수정될 내용은 없는지 알수 있었다. 대부분의 책들이 원서의 본내용을 제대로 담고 있지 못하다는 교수님이 이책만큼은 학생들에게 양자역학을 배우는데 보다 쉽게 원서의 본내용과 거의 같다고 말씀하셨다. 정말로 내가 공부해 봐도 이책은 다른 타 번역서 보다도 의미나 내용전달 면에서 보다 이해가 쉬운것은 사실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