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1 - 부자들이 들려주는 '돈'과 '투자'의 비밀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로버트 기요사키, 샤론 레흐트 지음 | 형선호 옮김 / 민음인 / 200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이책을 접하는 모든사람의 처음 생각은 자기도 이책을 읽고 부자가 되어보고싶은 마음이 있어서 이 책을 접하게 되었을것이다...

나도 물론 부자가 되어보고 싶어서 단순히 이책을 읽어보게 되었다..이책을 끝까지 읽기전에는 너무 현실적이지 않다고만 생각했다..하지만 하나하나 읽어 나감으로써 이책에서 말하고자 하는 부채, 자산 그리고 자신의 돈관리하는 것을 가르쳐 준다....지금은 학생이지만 지금 어른들이 어떻게 일을해서 돈을 벌고 돈을 관리하고 사용하는지 알게 되었고, 돈의 유통에 현실을 조금이나마 알게 되었다...이책은 돈의 흐름과 돈을 버는 사람들의 유형들을 알수 있고..내가 이책을 읽음으로써 돈을 어떻게 사용하고 벌어야 하는지 알수 있었다...

그리고 이책은 재벌이 된 사람들의 예를 실어놔서 많은 흥미거리와 그 재벌들의 상업 전략을 알수 있게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