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차원도로시 2009-07-14  

 오늘은 블랙홀님 서재 처럼 비가 많이 옵니다. 

이런 날은 참 일어나기 싫은데 떨치고 나와 사무실에서 방명록을 작성하고 있어요. 

사장님이 아시면 참 싫어 하시겠죠? ㅋㅋㅋ  

그래도 7,8월달엔 집중이 잘 안되는걸 어쩌겠어요~~ 

오... 리본 공예에 집중하시길....ㅋㅋㅋ 작품 하나 받아보고 싶군요...^^ 

십자수는 손재주는 별로 필요없고 인내심과 시간만 있으면 할 수있다고 봅니다. 제가 하는거 보면요... 

전 이번 여름에도 매번 하던 다이어트에 돌입했는데 오늘 솔비가 갈라쇼를 무사히 마쳤다는 기사를 봤어요.57에서 49로 살 뺐다고... 와우... 저도 말라꺵이가 되보고 싶습니다... 

라고 하는 순간 동료가 치즈 샌드위치를 가져다 안기는 군요...ㅠ.ㅠ 

이러니 뭐가 되겠습니까? 블랙홀님...ㅠ.ㅠ ㅋㅋㅋ

 

 
 
블랙홀 2009-08-07 09: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전 성격상 다이어트 절대 못해요..맛있는 음식만 보면 참을 수가 없어서... 일단 먹고 다음날 후회하죠 ㅋㅋ 휴가는 잘 다녀오셨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