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그대에게 1
나카조 히사야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199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내 주변에서 추천이 굉장히 많았다고 할수 있는 만화이다. 결국엔 친구들의 등쌀에 못이겨 몇권 빌려봤지만, 아무리 봐도 나는 이 만화책의 내용이 흔하다고 밖에는 생각할수가 없었다. 높이뛰기를 하는 한 남학생을 보고 멋있어 보여서 남장을하고 남학교로 들어와 버린 여주인공. 무모한 여주인공이 마음에 들기는 하지만 전체적인 스토리는 흔해보여서 별로 보고 싶지 않았던 책이다.

어느날 높이뛰기를 하고 있는 멋진 남학생을 보고 반해버려서 그 남학생이 다니고 있는 남학교에 남장을 하고까지 들어가버린 주인공! 무모한건지 무식한건지 모를 주인공은 그렇게 남학교에서 여러날들을 보낸다. 무모한데다가 단순하기까지 한 여주인공이 귀엽기도 하다. 그런 남장을 한 여주인공을 보다가 여자라는 것을 알아버린 사람도 적지 않은데! 과연 그 뒤는 어떻게 될 것인가아!

내가 본 것은 여기까지 였다.. 리뷰를 쓰고나니까 왠지 아쉽기도 하다. 인기가 많은 만화지만 내 취향에는 맞지 않아 몇권 보다가 말았던 책. 하지만 지금은 다시 보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 왜 지금와서 보고 싶냐는 생각을 하지 않을수가 없겠지만 만화책의 표지를 보고 나니까 그 뒤의 내용이 궁금해 진다. 취향에 맞는 다면 굉장히 좋아할 만화책인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