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능력시험 - 전3권 - KBS 한국어능력 평가시험 완벽대비서, 2010 최신개정증보판 | KBS 한국어능력시험 대비서 KBS 한국어능력시험 대비서 (넥서스) 10
현철호 지음 / 서원각 / 200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책 본게 하루라서 내용이 얼마나 좋고 나쁜지는 모르겠지만.. 

책구성이 엉망인것만은 확실하다. 

기본적으로 여백이라든가 이런 부분이 보기에 너무 불편하고 내용이 넘어가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서 써야하는데 이건 종이를 아끼기 위해서였는지 문단 정리 같은 것도 잘 안되어 있다. 

결정적으로 짜증나는건 답지가 따로없다. 각 문제 밑에 답이 표시되어 있는 형식이라서 문제 풀때 매우 불편하다. 책을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정말..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aryucan 2009-02-04 12: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좋던뎅...
서점에서 많은 책들중에 표지 색이 맘에 들어 훑터보았는데요.. 구성은 다른 책과는 별로 다른 것은 없지만 이론에 비해 문제 수가 적은 감은 있네요.

그러나 한번쯤 정리하고자 할 때는 유용한 거 같습니다. 또 출제되었던 문제들이 간혹 있는 거 같아요. 거기서 본 문제랑 비슷한게 있네요.

윗분이 여백이 이상하다고 써 놓아서 생각해 봤는데 공부하는 학생이 여백이 뭐가 필요한지 이해가 안 감.. @.@ 수학책도 아니고 뭘 풀이하려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모의고사도 아닌데 웬 답지? 모지??
이런 심한 리뷰는 처음 봤어요. 판매량 높은 책중에 하나라고 매장에서 그러던데... 출판사에서 근무하는 사람 혹은 안티인가봐요.... 제 사촌형이 KBS에 근무하는데 이 책 괜찮다고 그래서 전 더 확신이 갑니다. 서점에 가서 한번 확인해보시는게 더 확실할 듯 싶네요.

암튼 공부를 하셨던 분들에게는 유용할 것 같고 처음 하시는 분들은 좀 모자르다 싶은 책이네요. 방대한 국어에 대한 내용이 실어있는 책보다 굵직해서 전 맘에 들어요.
그리고, 할인쿠폰으로 싸게 구입해서 더 좋았어요.

우라시마 2009-02-17 18: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티라느니 다른 출판사 사람이라느니 말을 굉장히 심하게 하셨네요.
무슨 악감정에서 이렇게 댓글 다셨는지 저도 이해가 안 가는데요..
전 솔직한 느낌을 얘기한 거예요.
여백이 꼭 풀이하는데만 중요한가요? 여백이 없으면 그만큼 가독성이 떨어지는 거예요.
답지는 모의고사문제지에만 필요합니까?
답지가 따로 있어야 문제풀기가 그만큼 편하죠.. 문제지 같은 거 안 사보셨어요?

제가 분명히 말했죠.
내용에 대한 글이 아니라 책 구성에 대한 이야기라구요.

글 이해도 잘 못하시면서 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