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완성 2005-04-23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오즈마님. 저는 꽃든사과라고해요. 저는 이슬을 정기적으로 복용하고요, 나이는 스물다섯살이나 먹었구요, 절대로 씨댕(!)이란 욕은 하지 않아요. 부끄럽잖아요. 그러고보니 오늘 털짱님과의 번개에 가셨겠네요. 아, 궁금해라. 오즈마님, 이쁜 이름으로 저를 불러주어서 고마워요. 이제 멍은 지워버릴래요. (사실 이래놓고 또 언제 바꿀 지 몰라요;;) 내일부터는 (앞으로 9분 후예요) 기분날 때마다 닉네임을 갈아치우려고해요. 사과만 남겨두고요. 즐거운 한 주일이었나요? 제발! 즐거웠기를! 이제 뭘할까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아무래도 뭔가 재밌는 영상을 보게될 것 같아요. 하지만 또 모르지요. 어떤 짓을 하려는지... 부디 즐거운 일요일 되셔요. 도대체 이따위 방명록을 저장해야하는가 말아야하는가 굉장히 고민이 되어요. 고민따윈 과일과 어울리지 않는데, 그치요? 참, 번개에서 닭 많이 드셨는지 궁금해요. :)
 
 
코코죠 2005-05-05 08: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의 꽃든사과님. 답장이 너무 늦었어요. 백만년 만에 쓰는 답장이에요. 미안해요 이해해 줘요. 사과님에게 번개 이야기를 들려드리려다, 진이 다 빠졌던 거야에요.

털짱님과 나, 쥴님과 나, 우리는 사과님 이야기를 한결같이 나눴어요. 그냥 하는 말 아니고 진짜요. 나는 살짝 샘알 뻔도 했다니까 :)
우리가 다 사과님 보고 싶어 해요. 그 마음은 알아주세요.

그리고,
사과님은 정말 꽃든 사과에요.
우리는 그걸 다 알고 있었는데, 벌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