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rysky 2005-02-01  

날이 많이 춥네요.. ^^
오즈마 공주님. 왜 글을 지우셨나요. 아프지만, 그래서 더 좋은 글이었는데..... (혹시 맘 다칠 일이라도 있으셨던 건 아닌지 슬쩍 걱정입니다) 요새 오즈마님이 바쁘셔서 어쩌다 한번씩 올리시는 글들 꼭꼭 씹어 읽고 있어요. 히잉. 피곤하신 거 알면서 함부로 조르면 안 되겠지만 그래도 너무나 맛난 오즈마님의 글들 더 많이 읽고 싶은 제 맘 아시지요? ^^ 날씨 많이 추운데 옷 따뜻하게 꼭꼭 여미고 다니시고 감기 조심하셔야 해요~ (사실 스톡질 하러 들어왔는데 소재 발굴(발견?)에 실패하고 쓸쓸히 돌아서는 스타아아리~)
 
 
코코죠 2005-02-01 02: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즈마의 별님, 우린 참 오랜만이고 그래서 더욱 반갑습니다. 그렇죠 :)
그런데 별님은 어떻게 말씀을 이렇게 곱게 곱게 하실 수 있나요. 저 좀 가르쳐 주세요. 저는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 별님처럼요. 그래서 저는 별님이 남겨주신 이 글을 꼭꼭 씹어 읽고 있어요 :)

그 글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만든 모양이에요. 저는 괜찮은데, 제 글이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지웠어요. 하지만 저는 정말 괜찮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