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도 2004-11-04  

오즈마님...
미안해요, 그동안 계속 생각은 하면서도 막상 짧은 인사 한 줄 남기지를 못했네요.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저는 게으른데다 성질도 급해서 사실 알라딘이 느려지거나 오류나버리면 쳇 뭐야 에라 모르겠다 하면서 금새 때려치워 버렸지만 다른 분들은 저보다 더 힘든 항해를 하셨을 것 같아요. 따뜻한 캥거루 주머니 속 같던 오즈마님만의 서재에도 그 여파가 많이 찾아왔겠지만, 알라딘의 변신대작전이 오즈마님의 마음을 조금 까지게 했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힘 내세요. 제가 호호 불면서 꼭꼭 빨간 약을 발라드릴게요. 그리고 꼭꼭 맥주도 사드리구요. 그러니 오즈마님은 변하지 마세요. 항상 그대로 지금처럼 저의 편하고 따뜻한 의자가 되어 주세요. 네? ^^
 
 
코코죠 2004-11-17 09: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내 아끼는 어디에나님. 오즈마의 어디에나 있는 님, 그래서 나의 어디에나님, 잘 지냈어요? 보고 싶었죠 우리? 이런 인사를 거리낌없이 건넬 수 있어 기뻐요. 저는 아직 여기가 어떻게 굴러가는지 잘 모르겠어요. 그냥 자꾸 다운이 되서 슬플 뿐이에요^ ^ 이 방명록의 답글은 거의 기적적이에요. 하지만 이런 이야기는 그만 할게요. 우리의 해후를 고작 이런 이야기로 다 때울 수는 없을테니까요 :)
가을인사도 못 건넸는데 겨울이 와버렸어요. 어디에나님 옷 따뜻이 입고 다니는 거 맞지요? 목도리랑 벙어리 장갑을 창피해 하지 말아요 알았죠. 내가 만약 어디에나님 앞에 서 있다면 목도리 고쳐 매어 줄텐데.
내게 손난로 같은 어디에나님, 우리 이 겨울 잘 나자구요. 봄이 올때까지, 가끔 손 시려우면 날 찾아오세요. 어디에나님이 그렇게 해준 것처럼, 나도 그 언 손을 호호 불어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