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 벡 로니 스콧 라이브  

JEFF BECK Live at Ronnie Scott's cine sound ver.  

 

  * AT9 Cine Live란...?
최고의 음향시스템으로 극장에서 공연실황을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씨네 콘서트를 말합니다! 

일시  7월 22일부터 8월 4일
장소  씨너스 이수, 씨너스 이채, 홍대 상상마당

 

  

 살아있는 전설, 기타의 신 제프 벡의 최초 공식 라이브 실황

 최상의 사운드를 최고의 극장사운드시스템으로 즐기는 씨네사운드 버전
 (씨너스 이수는 일반 극장 음향출력(8천W)의 2배가 넘는 1만9천200W의 출력!!)

 세계 3대 기타리스트 총집합. 에릭 클랩튼과 제프 의 역사적 협연, 지미 페이지의 열광! 

 베이시스트 '탈 윌켄펠트'와 드러머 '비니 라우타'등 최고의 세션

 영국 최고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로니 스콧에서 열린 제프 벡 최고의 공연! 

 

 

 

'씨너스AT9'은 7월 22일부터 8월4일까지 1960-70년대 최고의 기타리스트 중 한 명이었던 제프 벡의 라이브 공연 실황을 담은 '제프 벡 라이브 앳 로니 스콧 시네사운드버전'을 선보입니다.

2007년 영국 최고의 재즈 클럽 로니 스콧에서 있었던 실황을 영상에 담은 작품으로, 디지털로 찍은 영상에 음향부분을 시네사운드(극장 상영용 사운드) 버전으로 리마스터링했습니다.

제프 벡이 연주한 '나디아'(Nadia), '이터너티스 브레스'(Eternity's Breath) 등 모두 21곡의 연주가 담겨 있으며, 상영시간은 100분.
 

 

* 같이 보면 좋은 영화 - 70년대 ROCK!!을 느낄 수 있는 영화들 


댓글(0) 먼댓글(1)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1. 조금은 어정쩡한 공연/기록물
    from 내가 읽은 책과 세상 2010-08-03 16:27 
    스튜어트 와츠 감독이 기록한 <제프 벡 로니스콧 라이브 씨네 사운드 버전(Jeff Beck Performing This Week... Live at Ronnie Scott’s)>은 영국 최고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는 로니 스콧에서 2007년 1회 공연한 공연 실황입니다. 이 영상물은 이미 영국에 60분으로 편집해 방영되었으며, 미국에서는 DVD로 판매되어, 음악 장르사상 가장 많이 팔린 DVD로 기록에 남았습니다. AT9에서 작년 <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