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토리-텍스터 306번째 책이야기]

<블루이코노미> - 군터 파울리(저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텍스터 ()
http://www.texter.co.kr






◆ 서평단 모집기간 : 2010년 6월 17일 목요일 ~ 2010년 6월 23일 수요일
◆ 모집인원 : 10명
◆ 서평단 발표일 : 2010년 6월 24일 목요일 (텍스터 홈페이지 -> 서평마을 -> 서평단 공지사항 참조)
◆ 서평작성마감일 : 2010년 7월 11일 일요일 (책수령후 평균 2주 이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루이코노미 (가교출판) / 군터 파울리(저자)

블루이코노미는 탄소 가스 배출량을 줄이고, 효율적으로 자원을 이용하면서도, 경쟁력 있는 경제를 실현할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혁신적인 경제 시스템을 제시한다. 지역과 지구 전체 생태계의 지속 가능성에 투자하는 것이 오늘날 왜 더 필요하며, 왜 핵심 사안이 되는지 100개의 새로운 이유들을 들어 설명하고 있다. 이 논리에 따르면 100가지 혁신기술들이 1억 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추정한다.

우리가 가진 것으로 기본적 필요에 부응하고, 지속 가능성을 유지하고, 고용을 창출하며, 사회 자본을 구축하고 동시에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경쟁할 수 있다면 지구와 경제를 위한 통합적 해결책인 셈이다. 특히 현재에 직면한 경제적, 환경적 문제를 해결할 새로운 프라임워크를 찾는 기업가들과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필요한 책이다.



◆ 참가방법
1.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십시오.
2.서평단 가입 게시판에 "블루이코노미" 서평단 신청합니다."라고 써주시고 간단한 서평단 가입의도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3.자신의 블로그에 서평단 모집 이벤트를 스크랩(복사, 카피)해서 꼭 올려주세요.
4. 자세한 사항은 텍스터 서평단 선정 가이드를 참고하십시오.

◆ 문의 : 궁금하신 점은 lovebook@texter.co.kr메일로 주시거나 텍스터 고객 게시판을 통하여 질문해 주시면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