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빛나는 정리의 마법 인생이 빛나는 정리의 마법 1
곤도 마리에 지음, 홍성민 옮김 / 더난출판사 / 2012년 4월
평점 :
품절



책 내용만 본다면 별 세 개 정도겠지만,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영향력'의 관점에서 별 하나를 기꺼이 추가한다.


옷 정리가 끝났다.

책은 다 꺼내지는 못하고 책꽂이 한 칸씩 차례로 정리 중.


폐해가 있다면, 

안 설레는 옷을 대책없이 다 처분했더니, 

당장 입을 옷이 없어 오늘 대학생처럼 입고 출근했다는..

매우 눈치가 보인다..



엄마가 그동안 왜 그리 친정에 있는 내 짐을 버려달라고 애원했는지 이제야 알 것 같다.

엄마 미안.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GGFJH 2012-07-01 00: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양! 나 여기에 댓글 달려고 알라딘에 회원가입까지 했어 ㅋㅋㅋㅋ
난 원래 교보 회원인데 흐흐..
영화관에서 기다리는 동안 라운지에 있던 이 책, 나도 들춰보고 완전 감명 깊었는데(?),
문제는 읽고 감명받을 사람은 우리집에서 제일 물욕 없는 내가 별로 아니라는거;; ㅎㅎ
어쨌든 오래간만에 나도 본(?) 책 리뷰 보고 반가워서 댓글!
그나저나 여기 RSS가 바뀐건지 이제 더이상 새글 안뜨네; 기억하고 수동(?)으로 열심히 들어와야겠다 ㅎㅎ

heima 2012-07-02 15:36   좋아요 0 | URL
우와 GG다 :) 이 책 읽고 옷도 많이 버리고 (슬금슬금 사고 있고 ㅎㅎ) 책도 열심히 팔아서 책장 곳곳이 듬성듬성..(곧 또 슬금슬금 사겠지 -_-;;;) 반가워 반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