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떠나는 세계 여행 - 나에게 휴식을 주는 인생사진 365
백상현 지음 / 아이콘북스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트레스 받거나 답답할 때

여러 가지 힐링 방법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멋진 세계 곳곳의 풍경을

보는 것만큼 평온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 주 제가 만나 본 책은

EBS <세계테마기행> 진행자 겸 주인공인

백상현 저자가 쓴 책입니다.

세계 최고의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들과

그곳에서 느꼈던 감동을 짧은 글과 함께

나에게 휴식을 주는 인생 사진 365

만들었다고 합니다.



하루 한 장 인생 사진에서

진정한 휴식과 행복을 만나다!

책 크기가 더 크고 사진도 선명했다면

정말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생길 정도로

아름답고 멋진 세계 여행의 모습들이

정말 좋았어요.

와 이렇게 멋있는 곳은 어딜까?

계속 감탄하면서 봤는데

페이지 하단에 간략한 정보와

위치가 나와있었어요.

#여행 #사진갤러리




한 페이지에 사진과 글이 같이 있거나

한 쪽 페이지 전체를 사진, 반대쪽은 글로

채워진 것도 있는데요

이렇게 전체적인 사진은 처음에만 있어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저자가 20여 년을 여행하면서

최고의 순간만을 뽑았다고 하는데

여행에서 남는 건 사진뿐이라는

과학(?)이 맞더라고요?

아무 생각 없이 멍 때리면서 봐도 좋고

느낌 있는 사진들은 색다른 영감을 주고

커피 한 잔과 함께 보다 보면 시간 순삭!

힐링 그 자체, 휴식 그 자체였습니다.

소개하고 싶은 사진이 너무너무 많아서

저절로 고민이 될 만큼 다양한 나라의 풍경이

당장 여행을 떠나고 싶을 만큼

설레게 만들더라구요.

자연의 위대함과 낯선 곳의 경이로운 모습들이

담긴 사진이 얼마나 많은지

그저 바라만 봐도 행복했습니다.

약간의 상상력을 더 하니까

바람도 느껴지고 이국의 향기도(?)

느껴질 것만 같았..!

아닠ㅋㅋ 책을 읽고 나니

해외 여행이 가고 싶어졌습니다!

집 나가면 고생이겠지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