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법 MBTI + 수준별 영어책 추천 - 아무리 해도 영어가 안되는 당신을 위한 맞춤 솔루션! 배송비 절약 문고 9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를 공부하려고 많은 책을 샀지만

매번 앞부분만 조금 하고 말았던 지난 시간들 ㅠ

결국 영포자가 되어 번역기를 돌리고 있다죠.

나도 BTS 해외 활동 무자막 영상 보고 싶당!


마이크 쌤의 독특한 이력 때문인지

(영어 꼴찌, 발음 틀려서 놀림받음,

세상에서 영어가 제일 싫음)

더더욱 이 책에 흥미를 갖게 되었는데요

현재는 강사가 되어 40권이 넘는 저서에

자신만의 비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총 7권을 받아보았는데요

책의 두께가 얇고 종이 질이 부드러워서

작은 가방에도 쏙쏙 들어가는 크기라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니기 좋았습니다!



1. 유튜브 왕초보 영어 문법 - 마이크 선생의 4시간

2. 영어 공부법 MBTI + 수준별 영어책 추천

- 아무리 해도 영어가 안되는 당신을 위한 맞춤 솔루션

3. 30분에 끝내는 영어 필기체 + 공부명언 필기체 30

4. 용 영어문법 용어사전 300

- 영어문법 궁금할 때 쉬운 말로 알려줘용

5. 생활영어 문법패턴 + 장소별 여행영어 519

6. 스티브 잡스 연설문 영어 쉐도잉 + 오 헨리의 20년 후 단편소설

7. 악어 현대영어 약어사전

- 문자/채팅/편지/온라인/일상 생활영어 줄임말 상식

장점은

설명이 딱딱하지 않고 재밌다는 건데요

<생활영어 문법패턴> 은 거의 웃으며 공부했어요.

'입을 벌려라'와 '고소해라' 문장 보고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추천!



책을 신청한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는

<악어 현대영어 약어사전>이었어요.

채팅이나 문자, 일상생활, 온라인에서

약어의 뜻을 모르고 심지어 그게 약어인지도

모를 때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가장 절실하게 필요한 부분이었어요!

휴대성이 좋으니까 항상 가방에 넣어 다닙니다:)

수시로 보게 되니까 점점 눈에 익숙해지더라고요.

다 외우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자꾸 읽어두면

다음엔 쉽게 약어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티브 잡스 연설문 영어 쉐도잉>

음성 무료 강의로 듣는 것부터 시작했는데

'느린 속도 음성 파일'이 제공되어 넘 좋았습니다.

(일단 반복해서 듣는 중)

아직은 영어 기초를 배우고 있지만

이제까지 배운 단계가 어느 정도인지

테스트해 보고 싶을 때 도움 되는 책도 있어요!

<영어 공부법 MBTI + 수준별 영어책 추천>

질문에 답하면서 페이지를 넘어가다 보면

어떤 책을 지금 봐야 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좌표 #영어공부책추천해주세요



마이클 쌤은 꾸준히 공부하는 법에 대한 답으로

'꾸준히 공부할 수 있는 소재'를 말합니다.

본인이 흥미를 느끼는 것과 관련된 것으로

공부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더 알고 싶어서,

꾸준히 공부하게 된다는 것이죠.

애니나 번역판이 없는 소설,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따끈한 신작,

미드, 해외 활동을 하는 연예인 등

다양한 이유로 영어를 처음 접하게 되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만

막상 공부하려면 막막하고 어렵습니다.

그래도 하면 되더라구요:)

조금씩 원어 문장과 단어를 알아듣는 뿌듯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