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과일 4종 세트 - 바나나, 수박, 파인애플, 포도 지능 지식 UP 퍼즐
키즈가나 지음 / 가나북스 / 2023년 10월
평점 :
절판


대충 만만한 퍼즐 아닙니다 바나나 어려워요 ㅋㅋㅋ

그리고 재밌습니다.


다양한 퍼즐과 미로, 숨은그림찾기를 기획하는

키즈가나에서 나온 과일 퍼즐입니다.

퍼즐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놀 수 있는데요

이 책의 장점은 퍼즐이 통째로 4개나 들어 있다는 것입니다.

어린 조카들도 있지만

요즘 기억을 자꾸 깜박깜박하시는 할머니의

두뇌 운동을 위해 함께 놀이식으로 해보았어요.

포도와 파인애플은 처음 시작하기 좋은 크기입니다.

사진만 봐도 포도가 좀 더 조각이 크지요?

그다음 파인애플 > 바나나 > 수박 순입니다.

그래서 포도와 파인애플을 먼저 해보고 나서

바나나와 수박하는 걸 추천드려요.


할머니는 포도 5분, 파인애플 7분,

바나나와 수박은 꽤 오래 걸리셨어요 ㅠ

나중엔 모서리부터 맞추시고 그림을 찾아 끼우시는데

바나나는 색도 비슷비슷해서 어렵다 보니

조금 지루해하셔서 게임 형식으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가위바위보, 묵찌빠, 쌀보리 ㅎㅎㅎ

이기는 사람이 한 조각씩 퍼즐 맞추기로요.

물론 제가 가장 퍼즐 조각이 많은 수박을 했지요.

그리고 깔끔하고 시원~~하게 졌습니다!

용돈도 드리고,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할머니와 함께한 시간이 재밌고 즐거웠습니다.

조카들은 이제 너무 똑똑해서 바나나를 주고

제가 포도를 해야겠어요 ㅋㅋㅋ

머리도 좋아지고 재미도 있고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나온

<탈것들 4종 set : 비행기, 소방차, 헬리콥터, 여객선)>

재밌을 것 같아요!

퍼즐의 재질은 튼튼하고 마감이 둥글게 되어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좋아 보였으며

책 외관도 비닐로 잘 싸여있어서

위생에도 신경 쓴 부분이 느껴졌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