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 전설 1 - 망국의 왕자
미즈노 료 지음, 채우도 외 옮김 / 들녘 / 2019년 11월
평점 :
절판


와 진짜 흡입력 하나는 인정해야겠습니다 ㅋㅋ

<로도스도 전기>의 30여 년 전의 로도스도 이야기인데, 초반부터 이렇게 훅 들어올지 몰랐네요.

고전은 영원하다 같은 느낌으로 읽었달까요. 진짜 그 일본 소설의 특유한 문장과

스토리의 전개가 고구마 없이 스피드하게 진행됩니다.


"고대 유적에서 마신이 풀려나 세상이 엄청난 혼란에 빠진다."



 



등장인물들이 모두 개성이 넘쳐서 이건 뭐 말이 필요 없어요 ㅋㅋ

나셀이 왕국을 버려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끝없는 마신이 출몰하면서

끝도 없는 전쟁을 예고하는 장면들이 숨 가쁘게 흘러갑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상 깊었던 이야기는 밸리스 궁정에서 벌어진 왕자 사건인데요,

후안과 프라이드가 삼각주의 이궁에서 왕자를 처치하는 이야기가 빠졌어요!!!

어떻게 이럴 수가 있나요? 네?? 왕자 사건이 얼마나 흥미진진했는데

하일라이트 빠졌다고요... ㅠ 진짜 팥 빠진 진빵 받은 기분으로 헐... 했는데

마지막에 작가 후기를 보니 외전으로 독립시킨다고 하네요.

다행히 저는 시리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외전이 있지요ㅋ


진짜 한정판 세트가 진리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에피소드가 외전에 모여있어도 불안하지 않으니까요.


 

주인공 나셀은 못하는 게 없는 왕자입니다.

싸움도 잘하고 마법 쪽도 충분히 능력이 되는 데다가 사람 마음을 잘 알아줘요.

기가 센 사람들도 그에게 모여들게 만드는 매력이 넘치고 예쁩니다~

여자로 착각한 남자가 청혼을 할 만큼 미소년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꽃길은커녕 고난의 길을 가게 생겼군요 ㅠ


아버지와 여동생은 사라지고, 곳곳에 마신이 출몰했다.

그렇지만 이는 서막에 불과했다!



1권만으로도 이렇게 흥미진진하니 2권도 기대됩니다.

얼릉 봐야겠어요. 원작 그대로의 삽화가 있어서 완전 대만족!!

번역도 맘에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