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기영화 - 지옥에서 돌아온 저세상 영화 리뷰 웹툰 부기영화 1
급소가격 지음, 여빛 그림 / 씨큐브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듣던 대로 저세상 드립이 난무하네요.ㅋㅋ 처음엔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

어느새 병맛 드립력에 적응돼서 어느새 낄낄깔깔 ​ 진지해지는 웹툰입니다.


ㅡ 이 만화는 당신을 물거나 해칠 수 있습니다.


'피키툰의 희망'이라고 불릴 만큼 독자들과 피 터지게 드립 파워 ​ 애정을 나누며 

연재했던 200여 편 가운데 엄선한 10개의 영화를 실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 '인터스텔라', '위플래쉬', '테이큰 3', '에일리언', '그래비티',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본 거라서 더욱 충격이 컸어요.



 

 

아니 이게 무슨ㅋㅋ


영화가 영화가 아닌 영화인데 내가 본 영화가 맞나 싶은!

정말 어이없어서 멍 때리다가 기가 막혀서 코웃음치다가 결국 영화를 다시 봐야겠다는

생각까지 하게 됐습니다. 나머지 4편 'Her', 'Wall-E', '엣지 오브 투모로우',

'액트 오브 킬링'도 영화를 봐야겠어요.


ㅡ 이 만화는 당신이 보려고 하는 영화만 골라서 스포를 합니다.


 

 

약 빨았냐곸ㅋㅋ


유용한 웹툰이라는 생각까지 하게 만드는 다양한 지식(?)과 정보가 많이 나왔어요!

영화에서 전하고 싶었던 그 어떤 메시지보다도 강려크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ㅋ

진지하게 분석하는 부분에서는 또 제대로 놓친 부분을 짚어주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ㅡ 이 만화는 작은 고추의 고추를 보여줍니다.


지금 카카페에서 연재 중인데 19금같이 아슬아슬한 부분은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하네요 ㅋㅋ

단행본으로 봐도 이 정도인데 연재 중에는 얼마나 재밌었을까 싶기도 했는데

연재할 때보다 수정되고 추가된 내용이 많아서 내심 뿌듯 만족 중입니다.


맨 처음 나오는 목차부터 개드립 난무가  매력 터지는 책입니다.

2권도 출간 예정이라는 소식을 들었는데 말이죠.

급소가격님, 여빛님~ 기대하고 있으면 됩니깟?

 


ㅡ 이 만화는 진지하고 학술적이며,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건전함을 지향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