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메뉴 : 욕망의 초콜릿 우유
------------------------------------------------------------

 

 

 

 


  신이 ○○○에게 준 여자 아이는 잠에서 깨자마자 ○○○에게 반갑게 인사를 하고 품에서 작은 상자를 ○○○에게 주었다.
 상자 속에 들어 있는 건 아주 적은 양의 초콜릿 가루.
 상자 속의 내용을 확인한 ○○○는 만면에 웃음을 띄우고 그것을 밍밍한 우유에 섞어 마셨다. 초콜릿맛은 별로 나지 않았지만 ○○○은 우유에 조금뿐이지만 초콜릿 맛이라도 있는 것이 어디냐며 만족했다. 그로부터 여자 아이는 신으로부터 우유가 배달되어 오는 때에 ○○○에 초콜릿 가루를 주었고, ○○○는 그 가루를 우유에 섞어 마셨다. 시간이 지나고 어른이 된 ○○○는 그때에 세상이 이제야 자기에게 친절하게 변한 것 같다고 회상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는 좀 더 진한 초콜릿 우유가 마시고 싶어졌다. 그래서 자기랑 같이 사는 여자 아이에게 초콜릿 가루를 좀 더 줄 수 없냐고 말을 했다. 하지만 여자 아이는 곤란한 표정을 지으면서 지금은 안 된다고 말을 했다. ○○○가 여자 아이에게 왜 안되냐고 말하자 여자 아이는 ○○○를 진정시키고 '언젠가 내가 주는 상자에 들어있는 초콜렛 가루가 많아질 거야.'라고 ○○○에게 말했다. ○○○는 그 말을 믿고 열심히 신으로부터 오는 우유를 마시는 데에 온 힘을 쏟았다.
 얼마 후 시간이 지나고 나니 ○○○는 여자 아이에게서 받는 초콜릿 가루가 늘어났다는 걸 눈치챘다. 양이 많아진 초콜릿 가루를 넣어 마시는 우유는 ○○○로 하여금 세상의 시간을 잊어버리게 해주었다. 그 달콤하고 쌉싸름한 욕망의 맛. ○○○는 그 맛을 맛보면 맛볼수록 더 진한 초콜릿 우유가 너무 마시고 싶어졌다.
 "더! 더 달콤한 맛을 나에게 줘! 세상 아무도 느끼지 못한 맛!"

 

 


 ○○○는 그 때부터 여자 아이를 때리기 시작했다. 여자 아이는 그 때마다 할 수 없지라는 표정을 짓고는 초콜릿 가루를 이전보다 더 많이 넣은 상자를 ○○○에게 주었다. ○○○는 그 초콜릿 우유를 마시고는 그 맛에 취해서 하루를 살았다. 더, 나에게 그 맛을 줘! ○○○는 신의 선물인 여자 아이에게 너를 보낸 신에게 우유를 좀 빨리 보내달라고 해달라며 때리고, 초콜릿 가루가 모자라다고 이것밖에 못 주냐고 해서 때리고, 왜 내 방에서 멍하니 있냐고 때렸다. 그때마다 여자 아이에겐 하나 둘씩 상처가 생겼지만 여자 아이는 상처에는 생각을 쓰지 않고, 그저 ○○○를 향해 쓴 웃음만을 지어보았다.
 그러던 어느 날, ○○○는 오늘도 변함없이 여자 아이를 협박하려고 했다. 빨리 그 욕망의 맛을 보고 싶었다. 하늘을 나는 듯한 그 맛. 이 세상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듯한 그 황홀한 맛을 기대했다. 그리고 그 여자 아이를 협박하러 손을 든 순간에 그 애가 사라졌다는 것을 알았다.
 평소 같은 그저 투명한 방. 밖에는 나무가 보이고 하늘이 보이고 들판이 보였다. 밑을 내려보면 개미들이 줄을 지어서 어디론가 가고 있었다. 여느 때랑 다름이 없는데 그 여자 아이만 없었다. 하얀 원피스에 분홍 리본을 단 아이.
 그녀가 어디론가로 사라졌다.


 

                                   (언젠가 이어짐)

 

 

 

체하지 않게 천천히, 드세요.

 

From. 레스토랑 셰디 총 㕑房長(주방장)
비스무리 셰디 바르줴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