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더7. 습격(2)




 

 

 


 “아... 비행기? 저거 정말 비행기?”
 “꺄아아아아아아악!! 도망치자!”
 “우아아아아악!”
 교실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었다. 모두들 어딘가에 걸려 넘어지고, 부딪히고. 생명의 위협을 느낀 입은 일제히 비명을 질렀다. 나도 자리에서 재빨리 나와 복도를 향해 달렸다. 젠장젠장젠장젠장!! 뭐가 어떻게 되는 거야? 왜 이런 일이 일어난 거야!
 반투명 유리에 하얀 테두리를 두른 흰색의 문을 향해 정신없이 달렸다. 여기에서 저 비행기 비스무리한 물체에게 공격당하면 내 미래는 보장할 수 없다. 꿈이 문제가 아니다! 생명이 작살난다! 자꾸 욕만을 뱉어내는 입을 달래며 난 교실의 문을 열려고 했다. 하지만 열리지 않았다. 그 옆에 있는 창문을 열어보려고 해도 창문은 꿈쩍도 안했다. 아!! 이런 정말 뭐 같은 상황을 봤나?
 검은 비행기 같은 물체는 원래 내 자리에 상륙하고는 사람의 모습으로 변하고 있었다. 검은 깃털로 한 눈을 가린 긴 장발의 여성. 루어 퀸비가 우리들을 바라보고 있었다.


 “이게 뭐야! 왜 탈출도 안 되는 거야?”
 “저, 저 사람은 뭐야!!! 누구냐고! 왜 하필 우리 반에 온 거야?”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여기서 도망칠 수는 없답니다. 제가 손수 친절히 결계를 걸어놨거든요. 저 잘했죠? 헷!”
 루어는 정말 깜찍해 깨물어 죽이고 싶은 미소를 지었다. 뭐야, 뭐가 잘했다고 웃어!
 “자, 그럼~”
 루어는 손가락으로 우리 반 아이들을 가리키더니 그들에게 눈을 맞췄다. 나는 급히 달려가서 막아보려고 했지만 뛰어가다가 넘어지는 바람에 막지 못했다. 루어는 그걸 보며 한 번 비웃어 준 다음에 눈에서 붉은 안광을 내뿜기 시작했다. 그 붉은 빛은 우리 반의 아이들을 감싸더니 그들 속으로 스며들었다.
 “자, 이제부터는 저 안경쟁이가 여러분들의 원수에요. 해치워 주세요!”
 “우와아아아, 선우를 죽여라! 선우를 죽여라!”
 나의 반 친구들은 무섭게 나를 노려보고는 돌진하기 시작했다. 왜 이렇게 된 거야! 갑자기 무슨 일인데? 나를 향해 돌진해오는 친구들 중에는 슬비와 미애도 있었다. 잠시만! 미애가 왜 여기 있어? 우리반도 아니잖아.

 
 “젠장, 늦었나!”
 지금 이 상황이 믿기지 않아서 입을 벌리고 멍하니 있던 나의 옆에는 시계에서 나온 헤일로가 루어를 노려보며 말하고 있었다. 루어는 헤일로를 보고는 “어? 그새 식솔이 늘어난 것 같네요.”라 말했다. 이런 상황에도 내 볼은 헤일로를 보며 붉게 물들고 있었다. 나는 끓어오르는 마음을 진정시킨 후에 헤일로에게 말했다.


 “헤일로, 여긴 왜? 너 여기 와도 괜찮은 거야?”
 “괜찮아. 단지 생명에너지를 못 얻을 뿐이지.”
 “보이더는?”
 내가 물어본 말에 헤일로는 곤란한 표정으로 무언갈 말하려고 했지만 반 애들이 우리들에게 돌진해오는 통에 말하지 못했다.


 “우아아아악! 정말 뭐야? 왜 우리 반 아이들이 나를 공격하는 건데!!”
 “아마도 루어가 뭔가를 걸어놨겠지.”
 헤일로는 우리 반 아이들을 피했다.
 “워먼덱스, 총.”
 헤일로의 한마디에 내 시계가 빛을 발하며, 그와 동시에 헤일로의 손에 총이 들려졌다. 그리고는 바닥에 총을 쐈다. 헤일로가 총을 쐈던 그 자리에 검은 색 얼음이 높게 솟아 있었다.


 “보이더, 그 녀석 엄청나게 떨고 있던데?”
 “보이더가? 자세히 좀 얘기해봐.”
 검은색 얼음이 반 아이들의 공격에 깨지려 하고 있었다.
 “아쉽지만, 지금은 그런 이야길 할 시간 따위는 없어. 빨리 피하자!”
 “어, 어!!”
 헤일로는 내 손을 잡아끌고 그 자리를 피했다. 피하기가 무섭게 검은색 얼음이 깨지면서 연기로 변하고 있었다.


 “선우, 나를 따라 외쳐!”
 “뭐, 뭘??”
 반 아이들은 자꾸 헤일로를 포박하려 달려들고 있었지만 헤일로는 능숙하게 아이들을 피하고 있었다.
 “워먼덱스, 총.”
 “워먼덱스, 총?”
 그렇게 외치자 이번에는 내 안경에서 빛이 남과 동시에 내 손에 헤일로와 똑같은 총이 들려있었다.


 “뭐, 뭐야? 이게!”
 “지금은 잔말 말고 공격해! 안 그러면 네가 다쳐!”
 “왜! 쟤들은 내 반 애들이라고?”
 “괜찮으니까 공격해! 쟤들 안 죽어. 내가 보장한다.”

 


 나는 부들부들 떨면서 친구들을 향해 총구를 대고 쐈다. 내 총에서 연기가 나왔다. 그 연기를 맡은 친구들은 하나둘씩 쓰러졌다.
 “미안! 정말 미안해!”
 하나 둘 친구들이 쓰러지고 나는 루어 퀸비를 향해서 돌진했다. 잘도 내 친구들을 이렇게 만들어 주었구나! 분노가 치밀었다. 왜 여기까지 와서 내 주변 사람들을 괴롭히는 거지? 이러면 나는 모두에게 폐만 끼칠 뿐이잖아!
 난 친구들에게 총을 쏘아가며 루어를 향해 돌진했다. 친구들은 총의 연기를 맡고나면 쓰러져 잠들어버렸다. 루어, 너만 없으면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어! 나는 루어에게 점점 더 가까워졌다. 하지만 이런 나를 누군가들이 막아섰다. 동공이 커지고 총을 꽉 지고 있던 손에 힘이 풀리기 시작했다. 왜, 왜, 내가 너희들에게 총구를 들어야 되는 걸까. 내가 왜 너희들을 쏴야하는 걸까.
 내 눈에는 나를 무섭게 노려보고 있는 붉은 눈의 슬비와 미애가 비치고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