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우카이도 탐정단 1
사에나기 료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01년 6월
평점 :
품절


먼저 표지 그림들이 너무 너무 맘에 들었어요. 깔끔한 컬러도 맘에 들었구요. 전 탐정단이라고 하길래 기존 추리 만화처럼 그렇게 살인사건이 나오고, 그러는 줄로 추측했었어요. 하지만 뭔가 기존 추리만화하고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 개인적으로 카오리가 정말 맘에 들었구요.. 어쩌면 그런 꽃미남이 나와서 제가 더 재미있게 읽었는지도 모르겠어요. ^ ㅡ ^ ;;..

어릴때 화재로 부모님을 읽은 요시츠네의 이야기도 정말 마음 아팠어요. 불을 볼때마다 그때 생각이 나니.. 불을 보고 괴로워 하는 요시츠네를 볼떄마다 정말 마음 아팠어요. ㅜ.ㅜ.. 하지만 카오리가 요시츠네의 아픔을 어루만져 주는 것 같아서 한편으로는 뿌듯했구요.. 그리고 또 요시츠네도 카오리의 아픈 부분을 어루만져 주는 것 같아서 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비록 지금은 둘다 혼자지만 이렇게 서로를 생각해주는 친구가 있다는 일은 정말 서로에게 있어서 다시는 없을 기회이자 선물이자 보물인것 같아요.

항상 서소를 다독거려주는 토우카이도 탐정단을 보면서 흐뭇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답니다. 아직 완결편 까지는 다 읽지 못했지만 곧 읽어볼 예정이구요.. 앞으로도 둘의 우정이 영원했으면 좋겠네요. (은근히 카오리와 요시츠네가 이루어지길 바라는 쿄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