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인 Girl 스나코 5
토모코 하야가와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2년 8월
평점 :
절판


이 책을 읽으면서 나는 끝없는 웃음과 황당함을 맛 볼 수 있었다. 제목처럼 엽기인 Girl 이라는 것을 단연코 실감나게 해 주었다. 무엇보다 스나코의 3등신 모습이 너무나도 웃겼고(하지만 귀여워.. ), 아키라, 죠세핀 등의 해골 인형이름도 너무 재미있었다. 하지만 무엇보다 내 눈을 끌었던 것은 너무너무 잘생긴 4명의 꽃미남이 아닐까 싶다. 언제나 우중충한 스나코 옆에 있어서 그런지 유난히 더 멋있고, 빛나게 보였던 꽃미남 4인방... 꽃미남이나 미소년들에 관심이 많던 나로써는 정말 금상첨화가 아닐 수 없었다. 결국 어니는 이 책에 푹 빠져 구입하게 되었고, 덕분에 나도 매일 보면서 즐기는 중이다. 언제, 어디서 무슨 짓을 할지 모르는 엽기적인 스나코의 행동... 동세 번쩍, 서에 번쩍 하며 신출귀몰하는 스나코를 보면 읽는 사람을 하여금 통쾌한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늘 어둠속에 있으려고 하고, 일명 '빛나는 생물' 인 미남 미녀 들을 보지 않으려고 하는 스나코가 언제쯤 숙녀가 될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하다. 요즘은 엽기적인 것도 개성이라고 생각하는 시대인 만큼 '엽기인 걸 스나코' 도 더욱 친숙한 모습으로 우리에게 느껴질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