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즈 1
후지이 미호나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01년 2월
평점 :
품절


처음 이 책을 읽고, 제일 먼저 떠오른 단어가 '개성' 이었다. 주인공인 란은 시부야의 날라리로써, 옷 입는 센스하며, 머리스타일 하며, 개성이 뛰어난 캐릭터이다. 물론 그의 친구인 아야, 미유도 개성이 뛰어난 캐릭터이다. 날라리라고 하면 나라의 수치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갤즈를 읽으면 이런 편견이 조금은 가라 앉을지도...

주인공인 란은 물론 제일 잘나가는 날라리이다. 하지만 집안이 경찰 집안이라서 그런지, 의리파로써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주기도 한다. 그리고 친구들과의 결속력, 우정은 그 누구도 따라가지 못할 듯 하다. 물론 유급당할 정도로 공부를 못하지만 한다면 하는 성격이라 추가시험에서도 거뜬히 합격한다. 항상 활발하고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성격이라서 곁에 있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올 것 같은 기분이 든다.

그리고 매일 매일 바뀌는 패션은 보는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해 준다. 물론, 날라리답게 날씬하고 예쁘기까지 해서 후배들이나, 선배들이나, 친구들에게 인기도 짱이다. 학교 체육대회같은 것에서도 솔선수범(?)하여 열심히 임하여 1등을 차지하기도 하고, 적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을 친구로까지 만들어내는 붙임성은 날라리라 함에도 불구하고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 읽는 내내 즐거움을 맛 볼 수 있는 작품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