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새를 만난적이 있나요? 1
강미정 지음 / 아선미디어 / 2000년 6월
평점 :
절판


강미정 선생님의 그림은 깔끔해서 제가 조아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스토리도 꽤 괜찮은 편이구요.. 하지만 키스 라는 만화는 조금 별로였어요. (죄송해요.. 강미정선생님...ㅜ ㅜ...) 첨에는 별로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고 생각했었어요. 아직 대학생도 안 된 사람들이 결혼을 한다니요.. 그래서 첨에는 좀 이상한 이야기라고 생각했었죠.

하지만 읽다보니 꽤 건전한 이야기라더라구요. 그래서 완결까지 결국은 읽어보았죠. 4권 완결이더라구요. 너무 길면 읽기가 좀 힘들거든요. 그래서.. 더 좋다고 생각했죠.. 특히 이 내용은 멜로물이나 순정이라기보다는 코믹 쪽에 가깝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어요. 개그컷과 코믹한 부분이 굉장히 많았거든요. 정말 재미있어요. 읽다보니까 정말로 절로 웃음이 나더라니까요. 그리고 남 주인공인 원무는 정말로 귀여워요. ^^ 제일 끝에는 아이를 갖더군요.. 졸업식 날...(허걱!!!) 이 만화는 결국 끝까지 코믹으로 나가자.. 이말인가.

여주인공인 수아는 정말 예쁜 소녀이지만 어딘가 좀 얼빵하고 순진 한 데가 있는 소녀에요. 좋아하는 오빠를 위해서 '제가 책임질거에요!!!' 학 말하는 부분에서는 정말 수아의 그 대담함에 놀랐어요. 역시 순정 만화의 여 주인공 이라면 이 정도의 박력은 있어야지.. 음.. 앞으로 강미정 선생님의 작품이 계속 기대되구요.. 지금 해피에서 연재하고 있는 와일드 와일드 스쿨도 많이 많이 기대할께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