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 Power Made Easy 세트 (원문 + 번역집 + 테이프 2개)
NORMAN LEWIS 지음 / 로고스도서 / 2000년 1월
평점 :
절판


이 책에 대한 엄청난 추천사들... 그것 믿고 봤지만... 책은 좋아보여요.. 겉 모양은 로고스사 빼고 거의 영어라 원서거부증환자(?)에게 겁을 주네요. 인내를 가지고 책을 봤는데 저한테는 굉장히 어렵네요. 테스트 봤는데 꽝이고. 내용봤는데 거기나온 단어도 어려워서 좀 문제가 있네요. 제가 군대갔다온지 얼마안되서 그런 것 같습니다. 책은 체계적이고 좋아요. 한번 본것 계속 다양한 테스트로 확인시켜주고요 뭐 외우지 안을려 해도 외워지는 효과가 있더군요. 이 책을 읽으면 미국 대학생수준의 어휘라고 하셨는데, 제 목표는 미국 대학생수준이 아니라서 좀 더 공부하고 이 책 봐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