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도준웅 지음 / 21세기북스 / 2013년 8월
평점 :
품절


최근 디지털 마케팅이 화두지만, 사실 디지털 마케팅이 새롭게 등장한 것이 아니라 더 이상 기존 매체를 찾지 않게 된 소비자의 변화에 따라 마케팅이 진화할 수 밖에 없었던 것 뿐이다. 때문에 기업들은 마케팅 신화처럼 떠도는 P&G나 여타 기업들의 사례를 주워 듣고 단지 저렴한 비용으로 큰 효과가 나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기대로 디지털 매체를 활용할 것이 아니라 고객을 분석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디지털을 결합해야 할 것이다. 이에 따라 기업은 디지털에 어떻게 마케팅 리소스를 배분할 것인지 고민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해야 한다.


.... 


여기에 대해 어딘가 잘 정리된 책이 없을까 찾고 있었는데, 이 책이 그 해답이 되지 않을까 기대한다.

저자인 도준웅씨는 여기저기 강연에 등장하시는 것도 많이 봐 왔기 때문에 신뢰도 가는 한편 안 봐도 무슨 얘기인지 감이 오는데 책까지 사서 봐야 하나.. 싶은 생각도 들지만. 어쨌든 책이 나와줘서 고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