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너무나 소중한 자리를 만들어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싶다.
인생을 살며 무엇인가에 당첨되보기란 한손에 꼽히는 그런 나에게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찾아왔다.
처음 내신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을 읽고 이번 저서인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을 읽고 스님과의 티타임 이벤트에 작은 욕심을 부려보았다.
기대하지 않았던 당첨 문자를 받고 어찌나 행복했던지...
요즘 여러일들로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던 터였다.
늦은 저녁시간 안국역에내려 소중한 친구와 함께 설레임을 안고 만남의 장소로 향하였다.
정시에 혜민스님께서 등장하셨다.
모자를 쓰신 혜민스님의 이마엔 송골송글 구슬땀이 맺혀있었다.
티타임 직전 혜민스님에게도 많은 일들이 있으셨다.
한마디라도 더 전해주시기위해 하지만 여유롭고 친근하게 혜민스님은 우리에게 다가와주셨다.
누군가의 고민과 혜민스님의 한마디를 들으며 스스로 위로가 되고 아 나만 힘든게아니구나 너무나 당연하지만 잊고살았던 깨달음을 느낀 시간이였다.
사인을 받기위해 가져온 책을 같이간 지인이 읽고싶어해 선물로 주었다. 
마지막 사인하는 시간에 혜민스님께 꼭 받고싶어서 쭈뻣쭈뻣 종이를 내미니 관계자분이 저서에만 할수있다며 안된다하셨다...
급 슬픈마음에 어쩔수없이 돌아서려하자 혜민스님께서 그런 날 언제 보셨는지 불러서 사인해주셨다.
너무나  감사했다. 그 사인은 하얀 종이위에 혜민이라 쓰인 두글자였지만 나에겐 힘내라는 두글자로 느껴졌다.
내 카톡 프로필 사진으로 당당히 오른 힘내라는 혜민스님의 두글자... 힘내서 잘 살아보겠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혜민 스님^^ 알라딘도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솔담이 2016-04-30 23: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부러워요 저도 혜민스님 뵙고 싶은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