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하고 있던 중 알라딘에서<나는 이렇게 결혼했다>특강이 열린다기에 신청했었는데!!!

너무나 감사하게도 뽑아주셔서 잘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저자님의 결혼이야기를 들으면서 저도 평소 결혼에 대해서 고민할때,

결혼생활을 위한 결혼이 아닌...결혼식을 위한 결혼을 한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 행복하고, 즐겁게 잘 살기 위해서 결혼을 할려고하는건데,

막상 결혼준비에 대한 걱정은 결혼식만을 위한 걱정이었다는걸 알게되고나니...꽤 충격이였습니다.

 

작가님 덕분에 남자친구와 함께 좀 더 우리의 결혼에 대해서 깊게 생각해보고 수월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신 알라딘에게 너무 감사드리고,

다시한 번 이렇게 좋은 정보를 알려주신 작가님께도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좋은기회가 되어서 계속 좋은 특강들 가볼 수 있음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