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3일 금요일 오후7시반, 호원아트홀

일본인 나구모 요시노리 작가의 <1인1식>강연회에 초청되어 다녀왔습니다^^

 

신혼인 저는 신랑이랑 손 꼭잡고 갔지요ㅋㅋ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를 채우고 앉아계시더라구요 ㅎ

그중에는 연세있으신 어르신들도 많이계셨어요,

젊음과 건강을 챙기시려는 적극적인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강연이 시작되기전 기대도되고 왠지 모를 설레임,

일본말로 강연을 어떻게하실까...하는 단순한 호기심까지^^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배고픔을 참고 강연을 끝까지 들었습니다ㅋㅋ

 

작가님이 한문장 읽으면, 번역하시는분이 한국말로 들려주시는 방식이였습니다.

솔직히 처음엔 한국말로 띄엄띄엄 듣게되니깐.. 집중이 안되었어요 ㅠㅠ 

그런 문제점이 있어서인지.. 강연내용도 쉽고 간결하게 준비해오셨더라구요,

(타지에오셔서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__)꾸벅)

 

작가님의 실제나이 57세..

저랑 신랑을 경악했어요 피부도좋으시고 날씬하시고.. 정말 30대후반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였습니다 >_<

작가님을 만나뵈니.. 제 자신에 대해 반성도 많이하게되었답니다..ㅠㅠ

1인1식이 과연 우리 몸에 효과가 있을지..영양 상태는 적절할지 의문이 들었는데

작가님이 몸의 적응능력과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을 차이를 들며

우리가 추구하는 건강한 몸에 대해 설명해주셨습니다.

 

아직 책을 읽어보지못해서.. 궁금한 점들이 남아있으니

꼭 구매해서 읽도록 해야겠어요^^

 

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구요,

몇년간 알라딘 이벤트를 참여하고있는 한사람으로써..

매번 소중한 강연.. 정말 감사드립니다(^^)(__)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조심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