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쇼에 다녀왔습니다. 김수영 작가님은 이 전에 골든벨 소녀로 유명하셔서 알고 있었지만 책을 읽어보진 않았었어요. 읽으려고 위시 리스트에는 넣어 놓기만 했었죠. 그런데 이번에 새로운 책이 나오신다는 얘기를 들었고, 알라딘에서 DREAM SHOW에 초대권을 주신다는 얘기를 듣고 신청했어요. 꿈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나의 꿈에 대해서 조금 다른 시각으로 열심히 노력해보는 생각을 할 수 있는 기회였어요. 


늘 잊지 않도록 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 한다고 하지만 생활 속에서 그렇지 못하고 있더라고요. 그걸 느끼지 못하고 있었는데 드림쇼에 참여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꿈 이야기를 들으며 깨달았어요. 내가 많이 잊고 있었구나 하는걸요. 드림쇼에 참여한 많은 사람들이 꿈을 이루고자 노력하고, 힘을 내고 있는 모습을 보니 저도 열심히 하고 싶은 의욕이 샘솓더라구요. 그리고 다들 가슴 속에 반짝반짝 빛나는 꿈을 가지고 있으며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하는걸 보니 기분도 좋았구요. 


이런 시간을 통해서 잠시나마 다른 사람들의 꿈을 볼 수 있었고, 다른 이들의 노력을 볼 수 있었던 것같아요^_^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꿈을 응원해주고 함께 용기를 복돋아 주는 모습을 보니 제가 응원 받는 것이 아니어도 기운이 나더라고요. 다른 사람의 꿈을 응원하면서 저의 꿈도 함께 응원하는 것같은 기분이었어요. 


잠시나마 참여 했던 이 행사를 통해서 잠시 바쁜 생활에 잊고 있던 저의 꿈과 목표를 다시 굳건하게 할 수 있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