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의 상큼한 당첨문자를 받고 너무나 설레였던 하루였습니다.  

29살이 된 저에게 싱글즈는 너무나 공감이 되는 영화였던지라.... 이 영화속 내용을 뮤지컬로 어떻게 각색했을지 

너무나 궁금했거든요^^ 역시....뮤지컬은 관객과 배우가 소통하며 관람하는 장르이다보니^^ 영화보다도 더더욱 

공감대 형성이 컸어요... 저역시도 이 공연을 보면서 많은 생각을 했거든요. 29살이 되고보니 결혼이라는 압박이 

있고, 회사에서도 적당한 지위가 어느위치인지 늘 고민하게 되고....같은 고민을 떠안았지만 공연속 내용을 보면서 

저도 왠지 모를 공감대와 함께 희망을 얻은 하루가 되었지요.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력에 한번 놀랐고, 센스있는 

무대에 또 한번 놀랐던 공연이었답니다. 2시간이 어떻게 지나간건지도 모르게 후딱 지나갔어요^^ㅎㅎㅎ 

너무나 좋은 기회 덕분에 너무나 공감하는 뮤지컬을 관람해서 참 좋았습니다^^ 관람후에 성두섭 배우님과 함께 

사진도 찍고 사인도 받을수 있어서 더더욱 좋은 시간이 되었답니다. 알라딘 깊이 감사드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작가와의만남 2009-10-01 18: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그날 공연에서 성두섭 배우님이 최고 인기였나봐요. 아래 펜들었다 님 친구분은 설마 아니시죠? ㅎㅎ
즐겁게 공연 보셨다니 주신 깊은 감사 받고 두배 더해 다시 드립니다.
이즈음 나이대 사람들의 고민은 거의 비슷한가봅니다. 책방아가씨님이 써주신 고민에서 자유로운 사람은 거의 없을 것 같아요. 근데, 책방아가씨님은, 정말 책방아가씨이신가요? ㅎㅎ 저와 직업이 같으시다니 반가운데요?

책방아가씨 2009-10-06 11: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엔 책방아가씨가 맞았는데요^^ 지금은 그냥 회사다녀요....서점에서 6년정도 일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ㅎㅎ
글구 아래 펜들었다! 님과는....친구 아닙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