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좋게도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다녀온 연극이었습니다. 예전에 보려다가 만 연극이기도 했는데 이렇게 보게되었네요^ -^a 

동숭아트센터 맞은편이라 극장 찾기도 쉬웠습니다. 

좌석은..다리 넣는 공간(?)이 좀 좁았는데 하필 이 날, 제가 반바지를 입고간터라 앞 줄의 등받이 자국이..ㅋㅋ 

에어콘도 오른쪽 좌석에만 틀어주시고 왼쪽엔 안틀어주셔서 더위를 많이 타는 제 옆사람이 더워했다는 것 외엔 괜찮은 듯?(사실 전 괜찮았다는..) 

연극은 바텐더 오빠가 객석의 손님을 불러내어 마술도 보여주시고 마카롱도 주시고 함으로써 가볍게 시작했습니다. 

갑자기 어떤 여자가 어설프게 칼들고 와서 이천육백오십만원이었나..암튼, 거의 삼천만원에 가까운 돈을 떼어먹은 그 놈을 찾아온 모양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놈은 자신이 쌍둥이 형이라며 위기를 모면해버리고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 

여기에 줄거리 다 써버리면 안될것 같아 처음부분만 대충 썼지만..뭐랄까, 뭐든 다 믿고싶어하는 여자와 뭐든 다 거짓인 남자의 이야기 랄까요:) 

약 한시간 반동안 진행되는 공연이지만 달달한 기대를 해서인지 너무 이야기가 루즈하달까요:) 

그리고 배우 세 분이서 하시는데, 크게 느껴지지 않았다고 해야하나?; 그냥 '연기'를 하는 듯한 기분이랄까요; 

이것참, 이벤트로 다녀온 주제에 이래저래 말이 많은것 같아 괜히 죄송- _-; 

그저 제 주관적인 입장이니까요, 봐주세요 -ㅋㅋ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oujours0806 2009-06-09 13: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토끼알..
생애 처음, '당첨'을 통해서 보았습니다..
아들과 함께 가면서.. '토끼알'이 있는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사람들은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믿고 싶은 것만 믿지요..
그렇게 소통 부재의 현실을 교묘하게 이용하는 남자와
'사랑'의 궁극적 지향이 어디든 상관없는 여자가
허공을 향해 '자기 이야기'를 하는 내용이었어요..

저는 나름 배우의 상황을 이해하려고.. 작가의 의도를 따라가려고
집중했었는데.. 그래서 시간 가는 걸 몰랐는데.. 아들은 그렇지 않았나봐요..
'지루'했었대요.. 저는 시간이 아까워서라도 그렇게 표현은 안하거든요~^^

생애 첫 공짜 연극..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