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아래와 같이, 이용약관 일부 내용의 변경 예정입니다.

위 변경내용 적용은 온라인 및 중고매장에 공통 적용됩니다.

참고하셔서, 이용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1. 시행일 : 2018년 4월 10일

 

2. 이용약관 변경사항
http://blog.aladin.co.kr/cscenter/6145465
제8조 (가입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변경 전>
② 이용자가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이용자자격을 제한,판매거부 및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7) 구매 후 반복적인 변심반품, 중고상품 대량구매 후 반복적인 변심반품, 구매 후 장기간 출고보류 요청(2일 이상) 등으로 다른 이용자의 구매기회 박탈, 중고 물류시스템에 악영향을 끼치는 구매, 반품 행태를 2회 이상의 협조,경고 요청에도 불구하고 지속하는 경우

 

<변경 후>
제8조 (가입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② 이용자가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이용자자격을 제한,판매거부 및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7) 구매 후 상품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으로 전부 또는 일부를 반품,'몰'이 이용자를 위해 시행하는 각종의 이벤트(할인쿠폰, 포인트적립) 를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지 않도록 사용하는 행위, 구매 후 장기간 출고보류 요청(2일 이상) 등으로 다른 이용자의 구매기회 박탈, 중고 물류시스템에 악영향을 끼치는 구매, 반품 행태를 2회 이상의 협조,경고 요청에도 불구하고 지속하는 경우,다른 이용자의 구매기회 박탈, 중고 물류시스템에 악영향을 끼치는 구매, 반품 행태를 2회 이상의 협조,경고 요청에도 불구하고 지속하는 경우

 

3. 변경 사유
 : 주문건당 5만원이상 일정 조건 충족 구매시에만 제공되는 추가마일리지 취득 목적의, 구매 후 반품 혹은 주문취소 후 거래 재생성 등, 정상적인 운영에 방해가 될 수 있는 부적절한 요청에 대한 거부의 근거를 혼선없도록 더욱 명확히 하기 위함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