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원서 접수 기간 : 채용 완료시 까지
2. 파트타이머 채용 분야
채용분야 |
고용형태 |
경력여부 |
주요업무 |
자격요건 |
급여 |
고객센터
배송 상담원 |
파트타이머
(0명)
|
무관 |
*전화/1대1파트 접수 된 미배송문의 택배사 확인 후 배송 예상시점 안내
|
*특별한 이력 없어도 무방
*배송지연 고객불편을 헤아리고 성심껏
사과, 안내할 수 있는 분 |
급여 : 150만원(세전) |
3. 근로조건1) 근무시간 : 월~금(단,공휴일 휴무) 09시 ~ 18시 & 격주 토요일 09시~13시
2) 근무처 : 알라딘 본사(서울시 중구 중림동 소재(2호선 충정로역))
3)근무 기간 : 채용 후 1개월/2개월/3개월 등
4. 채용 절차
: 서류 접수시(단, 평일 월-금 기준) 익일 까지 면접일정 통지(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
5. 제출서류 : 간단한 이력서/자기 소개서
6.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2) 이메일 주소 : pyo@aladin.co.kr
3) 첨부파일이 있는 경우 5M 이하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