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 지원서 접수 기간 : 2012.2.13~채용시 까지

2. 채용 요강

채용분야

경력구분

인원

주요업무

자격요건

전화(인바운드) / 1대1상담

 

무관

 

0 명

1.전화 인바운드 및 해피콜

2.1대1상담

o 회사편 드는 고객센터는 회사 망하게 한다는 생각에 공감하시는 분

o 고객의 요구를 꿰뚫어 볼 수 있는 분

o 안락한 쇼핑몰을 위한 개선,제안 활동을 정력적으로 할 수 있는 분 


O 경력으로 인정되는 직무범위
-11 게시판 혹은 이메일 답변 경험(쇼핑몰, 특히 도서쇼핑몰 우대)
-
전화상담 경력(쇼핑몰, 특히 도서쇼핑몰 우대)


3. 채용 절차
   1) 1차 – 서류전형 통과자 발표 : 수시로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2) 2차 – 팀장 실무면접 : 면접 일시는 1차 합격자 안내시 개별통보 
   3) 3 임원진 면접 : 면접 일시는 2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보합니다.

4. 제출서류
   1) 이력서 : 경력 위주로 작성요망, 희망연봉 표기 (공통)
   2)
자기소개서 (공통) : 알라딘 고객센터 지원사유/상담이력 등 포함

5.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고객센터 상담 지원] 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3)
첨부파일은
5M 이하로 해주세요.
   [
참고] 메일 수신 확인 통지 알림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용량초과 등의 사유로 반송 회신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정상 수신되니별도 문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6. 근로조건
   1) 고용형태 : 비정규직 (1년 단위 계약 갱신, 2년 후 정직원 전환, 단, 업무실적에 따른 기간 내 정직원 전환 가능)
   2)
근무시간 : ~9 ~ 18 / 9 ~ 13(,공휴일은 휴무, 근무일 필요시 연장근무 있음)
   3)
근무지 : 알라딘 본사(서울시 중구 중림동 소재-지하철 2호선 충정로역 2-3분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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