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원서 접수 기간 : 채용 완료시 까지

2. 파트타이머 채용 분야



채용분야 고용형태 경력여부 주요업무 자격요건 급여


고객센터

배송 상담원

파트타이머

(2명)

무관


*전화/1대1파트  접수 된 미배송문의  택배사 확인 후 배송 예상시점 안내

*특별한 이력 없어도 무방

*고객불편을 헤아리고 성심껏

안내할 수 있는 분

급여 : 150만원(세전)

*근무 실적에 따라, 1개월 아르바이트 기간 종료 후 직원 채용 추천 기회도 있습니다.

3. 근로조건
1) 주40시간 근무
2) 근무시간 : 월~금(단,공휴일 휴무) 09시 ~ 18시 & 격주 토요일 09시~13시 
3) 근무처 : 알라딘 본사(서울시 중구 중림동 소재(2호선 충정로역))
4)근무 기간 : 채용 후 1개월


4. 채용 절차
: 서류 접수시(단, 평일 월-금 기준) 익일 까지 면접일정 통지(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 


5. 제출서류 : 간단한 이력서/자기 소개서 


6.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2) 이메일 주소 : pyo@aladin.co.kr
3) 첨부파일이 있는 경우 5M 이하로 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