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 지원서 접수 기간 : 2011 11 10(목) ~ 11 17(목) 24 까지

2.
채용 요강




채용분야





경력



구분





인원





주요업무





자격요건





고객센터 상담





(전화, 11상담





기타)





경력/신입





0





전화 및 11 게시판 문의에 대한 상담 및 기타 고객관리 업무 전반





- 대고객커뮤니케이션 능력, 경험이 있을 것




-11게시판/메일 및 전화상담 능력과 경험자 우대




-
고객 불편해소,서비스 제안에 열정적인 분





O 경력으로 인정되는 직무범위
-11 게시판 혹은 이메일 답변 담당(쇼핑몰, 특히 도서쇼핑몰 우대)
-
전화상담 경력(쇼핑몰, 특히 도서쇼핑몰 우대)



3. 채용 절차
1) 1차 – 서류전형 통과자 발표 : 2011.11.18(금) 17시 까지 합격자 한해 개별 통보
2) 2차 – 실무 면접 등 : 2011.11.21(월)~25(금) 사이 (면접 일시는 1차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3) 3 임원진 면접(면접 일시는 2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보합니다.(합격자 출근 : 11.12.1부)

4. 제출서류
1) 이력서 : 경력 위주로 작성요망, 희망연봉 표기 (공통)
2)
자기소개서 (공통) : 알라딘 고객센터 지원사유/상담이력 등 포함

5.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고객센터 상담 지원] 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3)
첨부파일은
5M 이하로 해주세요.
[
참고] 메일 수신 확인 통지 알림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용량초과 등의 사유로 반송 회신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정상 수신되니 별도 문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6. 근로조건
1) 고용형태 : 비정규직 (1년 단위 계약 갱신, 2년 후 정직원 전환)
2)
근무시간 : ~9 ~ 18 / 9 ~ 13(,공휴일은 휴무, 필요시 연장근무 있음)
3)
근무지 : 알라딘 본사(서울시 중구 중림동 소재-지하철 2호선 충정로역 2-3분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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