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 지원서 접수 기간 : 2011  4  26 (화) ~ 2011 5 3 (화) 24시 까지 

2.
채용 요강


 채용분야


 경력 

구분


 인원


 주요업무


 자격요건


고객센터  상담

(전화, 11상담

기타


경력/신입


0


전화 및 1게시판 문의에 대한 상담 및 기타  고객관리 업무 전반


- 대고객커뮤니케이션 능력, 경험이 있을 것  
 

-11게시판/메일 및 전화상담 능력과 경험자 우대 


고객 불편해소,서비스 제안에 열정적인 분


O 경력으로 인정되는 직무범위
-11 게시판 혹은 이메일 답변 담당(쇼핑몰, 특히 도서쇼핑몰 우대)
-
전화상담 경력(쇼핑몰, 특히 도서쇼핑몰 우대


3. 채용 절차
   1) 1차 – 서류전형 통과자 발표 :  2011.5.4(수) 합격자 한해 개별 통보
   2) 2차 – 실무 면접 등  :  2011.5.6() - 면접 시간은 5.4(수) 개별 통보시 안내      
   3) 3 임원진 면접(면접일은 2차면접 합격자에 한해 5.6 통보)
   *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보합니다.

4. 제출서류
 1) 이력서 : 경력 위주로 작성요망, 희망연봉 표기 (공통)
 2)
자기소개서 (공통)

5.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고객센터 상담 지원] 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3)
첨부파일은
5M 이하로 해주세요
  [
참고] 메일 수신 확인 통지 알림은 진행되지 않습니다용량초과 등의 사유로 반송 회신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정상 수신되니 별도 문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6. 근로조건
  1) 고용형태 : 비정규직 (1년 단위 계약 갱신, 2년 후 정직원 전환
  2)
근무시간 : ~9 ~ 18 /  9 ~ 13(,공휴일은 휴무, 필요시  연장근무 있음
  3)
근무지 :  알라딘 본사(서울시 중구 중림동 소재-지하철 2호선 충정로역 2-3분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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