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Windows 11 최신 업데이트(24H2) 이후 전자책 PC 뷰어 이용에 일부 제한이 발생했습니다.

이미 Windows 11 최신 업데이트(24H2) 설치를 하신 후

전자책 PC뷰어가 실행되지 않은 고객님들께서는 아래와 같이 조치해주시면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최종 동기화 이전 정보는 복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1. PC 내 아래 경로로 이동해주세요. 

C:\Users\[사용자계정]\AppData\Roaming\AladinEbookViewer


2. 해당 폴더 내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세요.


3. PC뷰어를 실행하여 재로그인해주세요.


4. 전자책 콘텐츠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Windows 11 최신 업데이트(24H2) 설치를 하지 않으신 고객께서는

Windows 업데이트 전에 최신 정보 동기화 이후 아래와 같이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1. 먼저 모든 책장을 최신 정보로 동기화 해주세요.

고객님의 도서 이용 히스토리와 다운로드 정보, 밑줄과 메모 등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동기화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주세요.


2. Windows 11 최신 업데이트(24H2)를 설치해주세요.


3. Windows 업데이트 후 PC 내 아래 경로로 이동해주세요. 

C:\Users\[사용자계정]\AppData\Roaming\AladinEbookViewer


4. 해당 폴더 내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세요.


5. PC뷰어를 실행하여 재로그인해주세요.


6. 전자책 콘텐츠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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