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책제목/음반명/DVD명 검색

책제목/음반명/DVD명이 정확히 기억나지 않으시면, 주요 낱말만 입력해도 됩니다. 단 띄어쓰기는 잘 지켜주십시오.
복합명사도 띄어쓰기를 지켜주십시오.

예)
• `싱아`와 `누가`를 입력하시면,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가 검색됩니다.
• `phantom'과 'opera'를 입력하시면 [The Phantom of the Opera]가 검색됩니다.
• 'lord'와 'rings'를 입력하시면 [The Loard of the Rings]가 검색됩니다.

 

2. 목차 검색 (도서에서)


'이런 내용이 담긴 책을 찾아볼 수 없을까' 할 때는, 찾고자 하는 주제의 주요 낱말만 목차검색에 입력해보세요.
복합명사일 경우 띄어 쓰면 더 많은 검색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예)
`상대성이론'을 입력하시면 `상대성이론'이 포함된 목차가 있는 모든 도서가 검색됩니다.

 
3. 저자/아티스트/감독.주연 검색

국내인일 경우, 성과 이름 사이는 붙여서 입력해 주십시오.
서양인일 경우, 주요 저자에 대해서는 한글표기에 관계없이 찾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 Second name 만 입력하거나 영문으로 입력해도 찾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예)
앤서니 기든스= 앤소니 기든스= 앤토니 기든스=기든스= Anthony Giddens

 
4. 곡명 검색 (음반/DVD에서)

곡명 검색 창에 곡명을 입력하시면 수록곡의 제목 중에서 그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는 모든 음반이 검색됩니다.

예)
'only love'을 입력하시면, 음반 수록곡 제목 중 'only love'라는 단어가 포함되는 음반이 모두 검색됩니다.

 
5. 주제어 검색 (도서에서)

알라딘은 약 4천여 개의 테마와 수백만 가지 검색어 조합으로 책을 찾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테마서점입니다.
주제 별로 책을 찾아보는 가장 쉬운 방법은 Aladdin이 엄선한 주제별 주요도서를 분야별찾기를 통해 찾아보는 것입니다.
책소개 페이지 하단의 관련도서찾기 기능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주제어 검색을 이용하실 때는 하나 또는 둘 이상의 주제어를 입력해 주세요. 둘 이상의 주제어를 입력하실 경우, Aladdin 검색엔진은 각각의 주제 모두에 해당하는 책들을 찾아드립니다.
Aladdin의 도서정보는 약 4천여개의 주제어로 분류되어 있으며, 입력하신 주제어가 Aladdin 주제분류에 없는 경우는 검색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예)
`유럽`과 `정치`와 `20세기`를 입력하면 20세기 유럽 정치에 관한 책들이 검색됩니다.

 
6. 출판사.출판일/제작사.제작일로 찾기

키워드 입력창에는 제목이나 저자/아티스트/감독.배우, 주제어를 입력하고 출판사/제작사 입력창에는 출판사/제작사 이름을 입력해 주십시오.
출판일/제작일 입력창에는 검색하고자 하는 시기를 입력해 주십시오.

예)
• 키워드 입력창에 `삼국지`를 입력하고, 출판사 입력창에는 `민음사`를 입력하면 민음사에서 출간된 삼국지가 검색됩니다.
• 키워드 입력창에 `일본문화`를 입력하고, 출판일 입력창에 `1999년 1월부터 1999년 6월까지` 를 입력하면 이 기간에 출간된 일본문화 관련서적들이 검색됩니다.
• 음반명 입력창에 'rock'를 입력하고, 제작사 입력창에 'wea'를 입력하면 워너브라더스에서 발간된 음반 중 제목에 'rock'이 들어가는 모든 음반이 검색됩니다.
• DVD명 입력창에 '007'을 입력하고, 제작사 입력창에 'fox'를 입력하면 20세기 폭스사에서 나온 DVD 중 제목에 '007'이 들어간 모든 DVD가 검색됩니다.

 
7. ISBN 검색 (도서에서)

예)
ISBN 은 다음 예와 같이 숫자만으로 입력하시거나, 정확한 위치에 하이픈을 넣어주십시오.
8971842245 (o) 89-7184-224-5 (o)



8. 업체직배송 상품 (GIFT 외)

상품명/브랜드명/판매자명 등으로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