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 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급속 확산, 주문량 급증,  택배사 파업이후 정상화 조치 등으로

고객센터 전화 및 1대1 상담이 원활하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또한 주문량의 일시적 증가로 인해 안내해드린 [수령 예상일] 보다 2~3일정도 

상품발송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o 문의 하시기 전 우선 아래 FAQ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문의 원하실 경우 전화연결 장애로 인한 불편 겪지 않으시도록,

가급적 1대1상담을 이용해 주실 것도 당부드립니다.(1대1상담 급증으로 답변예정일 보다 2-3영업일 지연 답변 예상)


☞ 1:1문의하기(모바일)

☞ 1:1문의하기(PC)


Q. 주문상품을 아직 못받고 있습니다.

 ☞ 주문량의 일시적 증가로 인해, 수령예상일 보다 1~3일 지연 배송 가능성이 있습니다.

2-3일 이상 지연될 경우 주문조회>배송추적 후 택배사 고객센터 혹은 담당 기사님에게 문의해주십시오.

배송중 상황으로 연결이 원활하지 못할 경우 1대1상담 > 배송불편신고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반품, 교환을 원합니다.

 ☞ 고객센터와의 통화 없이 아래 방법으로 간편 신청이 가능합니다.

변심반품 또는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원하시면 나의계정 우측 상단 '반품/교환신청' 메뉴를 이용해주십시오.

단, 발송 및 배송지연으로 인한 반품 신청은 고객센터 1:1상담>반품/교환신청 코너로 사유와 함께 신청해주십시오. 


Q. 반품 상품 회수를 오래 전에 해 갔는데, 아직 환불을 못 받았습니다.

 ☞ 송구하지만, 택배사 적재 물량 과다로 반송 및 도착, 환불 까지 2-3주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반송신청 후 2주 이상 미환불 상태이면,

고객센터>1:1문의>반품/교환>반품 코너로 반송사유(예: 배송지연, 상품불량)와 함께 신청해주시면,

반송 확인 후 도착 전이라도 선환불 해드립니다.(반송비 알라딘 부담)


Q. 반품 상품 회수가 지연되면 어떻게 하죠?

 ☞ 고객센터>1:1문의>회수지연신고 코너로 신청바랍니다.


Q. 장기간 [출고작업중]인데 언제 출고 되나요?

주문량의 일시적 증가로 인해 안내해드린 [수령 예상일]보다 2~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발송중이나, 주문 변경하셔야 할 경우 고객센터>1:1문의>배송/수령일 안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출고 지연으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나의계정 접속 후 [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취소 진행 가능하며,

웹상 취소가 안되는 주문일 경우 고객센터>1:1문의>주문/주문변경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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